![]() |
▲ 아웃백 앱에 최근 추가된 ‘선물하기’ 기능 소개 이미지. 사진=아웃백 |
[CWN 손현석 기자] 아웃백 자사 앱에서 기프트 카드 구매 및 선물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 증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통합 애플리케이션 ‘아웃백 앱(APP)’ 내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아웃백 공식 앱에 최초로 도입된 것으로, 간편 구매와 더불어 아웃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카드 이미지에 메시지를 입력해 발송 가능해 생일·졸업·가족행사 등 축하 및 감사의 선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카카오 선물하기 등 타 채널에서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아웃백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자사 공식 앱에 등록해 사용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아웃백 기프트 카드는 5만원권부터 30만원권까지 총 6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요이한과 협업한 스페셜 일러스트 카드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으로 옴니 채널로써 아웃백 플랫폼을 강화하고, 공식 앱을 통한 고객 혜택 확대와 이색 이벤트로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