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1일 새로운 키트 디자인 공개 예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리버풀 FC와 역대 세 번째 파트너십을 채결했다.
과거 아디다스와 리버풀 FC는 1985~1996년, 2006~2012년 두 번에 걸쳐 스포츠 용품 관련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파트너십 기간 동안 리버풀 FC는 EPL 리그 3회 우승 및 각종 컵 대회 11회 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성기를 누렸다.
이번 세 번째 파트너십으로 아디다스는 리버풀 FC의 남성 여성 축구팀, 유소년 아카데미 팀, 그리고 코칭 스태프들에게 경기 유니폼, 트레이닝복 등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축구 경기 저지, 트레이닝복 등 25/26 시즌의 첫 번째 키트 디자인은 오는 8월 1일 공개 예정이다.
![]() |
▲ (자료제공=아디다스코리아) |
현재 리버풀 FC는 EPL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컵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여성팀 또한 우수한 경기력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아디다스 CEO 비요른 굴덴은 “세계 축구 클럽 중 가장 크고 상징적인 리버풀 FC와 다시 팀을 이루게 돼 영광이다. 최고의 디자인으로 평가받았던 과거 저지들을 재현하는 동시에 팬들을 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며 “리버풀 FC 선수들과의 관계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