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배우 임윤아가 충연한 TV광고 한 장면. 사진 = DB손해보험 |
[CWN 권이민수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신규 기업PR TV광고를 전격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TV광고의 슬로건은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이며 도로명 주소에서 착안해 ‘길’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브랜드 에센스인 ‘약속’과 함께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의 염원을 담아 고객의 일상 속 보험 상품의 연계성을 강화했다.
새로운 기업PR TV광고는 DB손해보험의 전속모델, 배우 임윤아가 상큼한 미소로 등장하며 시작된다. 모델의 안내에 따라 다양한 상황의 길이 연결되고 고객의 일상 속 교통 안전과 생활건강, 가족사랑의 염원을 담은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광고 슬로건을 보여주며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TV광고에서 노출되는 운전자, 운동 커플, 반려견 가족의 상황은 디지털 콘텐츠로도 확장해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TV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꾸준히 전파되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바라는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