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에서 4월 18일까지 공개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그룹 ‘에이티즈(ATEEZ)’의 공식 팝업 스토어인 ‘애니티즈 인 트레저(ANITEEZ IN TREASURE)’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4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그룹 에이티즈의 공식 캐릭터인 ‘애니티즈’ 세계관을 방문객이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전시 존’과 ‘스토어 존’으로 구성된다. ‘전시 존’은 애니티즈의 가상 사막 탐험을 주제로 꾸며졌으며, ‘스토어 존’은 애니티즈와 관련된 다양한 MD 상품을 전시,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및 현장에서 예약을 완료한 고객만 입장 가능하다.
![]() |
▲ 자료제공=타임스퀘어 |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에게는 ‘캐릭터 대용량 리유저블 리필 컵’과 ‘스탬프 판’을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단독 셀카 포토카드’를 램덤 증정하거나 ‘포토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캐릭터 핀 버튼’, ‘캐릭터 리무버블 스티커’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이티즈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방문객에게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