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그린 푸제르 계열의 향, 2025년 8월 글로벌 출시 예정
남성 향수 브랜드 아라미스(Aramis)가 신제품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Intuition by Aramis)’의 출시를 발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2025년 8월 출시 예정인 이 향수의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모델로 NBA의 전설적인 슈팅 가드 드웨인 웨이드(Dwyane Wade)가 선정되어 캠페인 스토리텔링과 창의적인 표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 |
▲ 자료제공=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
1963년 미국 최초의 남성 프레스티지 향수로 출발한 아라미스는 60년이 넘는 역사 동안 남성 향수 및 그루밍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신제품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는 단순한 힘이나 권력을 넘어 EQ, 감수성, 그리고 목적을 중시하는 새로운 남성성의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받았다. 드웨인 웨이드는 성공적인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자선 사업가, 옹호자, 기업가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며 이러한 새로운 남성성의 가치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드웨인 웨이드는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아라미스 패밀리에 합류하고 올여름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 출시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라미스는 제가 추구하는 가치와 깊이 연결되어 있으며, 새로운 향수 '인튜이션'은 현대적인 남성성과 자신감을 반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한 "향기는 자신을 세상에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분위기를 만드는 일부"라며 "이 새로운 향수가 향기로 자신을 표현하는 이들에게 진정한 '레벨 업'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 자료제공=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
에스티 로더 & 아라미스 글로벌 브랜드 사장 저스틴 박스포드는 "비교 불가한 드웨인 웨이드와 함께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드웨인은 가족, 패션, 자선 활동 등 모든 면에서 현대 남성성의 전형을 보여주는 선구자이자 변화를 이끄는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새롭게 태어나는 아라미스와 드웨인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놀라운 유산을 기리고, 빠르게 성장하는 남성 향수 시장에서 새로운 소비자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는 우디하면서도 신선한 그린 네오 푸제르 계열의 향수로, 2025년 8월 주요 글로벌 소매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50ml 기준 95달러, 100ml 기준 130달러로 책정되었다.
드웨인 웨이드가 등장하는 첫 번째 ‘인튜이션’ 광고 캠페인은 TV, 인쇄 매체, 디지털 플랫폼, 오프라인 매장 및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