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 흐림서청주23.1℃
  • 구름많음원주24.4℃
  • 비대구26.7℃
  • 구름많음북창원27.9℃
  • 흐림경주시27.2℃
  • 맑음고산28.5℃
  • 구름많음장흥25.2℃
  • 구름조금광양시26.3℃
  • 흐림순창군26.3℃
  • 구름조금통영26.8℃
  • 흐림청송군23.5℃
  • 구름많음보성군25.0℃
  • 흐림목포27.9℃
  • 흐림이천24.3℃
  • 흐림수원24.3℃
  • 흐림구미23.5℃
  • 구름많음밀양26.7℃
  • 흐림충주24.5℃
  • 구름조금강진군26.8℃
  • 구름많음백령도22.6℃
  • 흐림산청23.6℃
  • 구름많음서산24.5℃
  • 흐림정읍24.6℃
  • 흐림홍성24.6℃
  • 흐림장수21.9℃
  • 비광주26.9℃
  • 흐림상주23.5℃
  • 흐림정선군25.4℃
  • 구름많음대관령21.3℃
  • 구름많음순천23.1℃
  • 흐림제천23.1℃
  • 흐림북강릉24.8℃
  • 흐림영광군
  • 구름많음북부산27.3℃
  • 흐림고창
  • 구름많음진주26.3℃
  • 흐림봉화22.8℃
  • 맑음성산27.7℃
  • 흐림속초24.4℃
  • 구름많음울산27.7℃
  • 흐림영월24.0℃
  • 흐림문경23.1℃
  • 흐림보은22.7℃
  • 흐림춘천24.5℃
  • 흐림천안23.7℃
  • 구름많음서귀포28.6℃
  • 흐림강릉26.1℃
  • 구름많음동두천23.3℃
  • 흐림태백24.3℃
  • 구름조금남해27.1℃
  • 흐림영주22.6℃
  • 구름많음보령25.7℃
  • 흐림울릉도26.8℃
  • 구름조금고흥26.5℃
  • 흐림영덕25.1℃
  • 흐림양평24.0℃
  • 흐림부여23.5℃
  • 흐림고창군
  • 흐림함양군24.1℃
  • 흐림합천25.8℃
  • 비전주23.3℃
  • 흐림포항28.3℃
  • 흐림흑산도27.9℃
  • 구름많음진도군27.4℃
  • 흐림추풍령22.7℃
  • 구름많음거제27.0℃
  • 흐림인제24.5℃
  • 흐림세종23.4℃
  • 구름많음부산27.5℃
  • 흐림군산23.9℃
  • 구름많음양산시27.2℃
  • 흐림북춘천24.6℃
  • 흐림인천24.4℃
  • 흐림영천26.6℃
  • 흐림거창24.4℃
  • 구름많음서울24.7℃
  • 흐림임실22.2℃
  • 구름많음창원26.1℃
  • 천둥번개대전23.2℃
  • 구름많음파주22.7℃
  • 흐림금산22.9℃
  • 구름많음철원23.4℃
  • 흐림울진27.1℃
  • 맑음제주28.5℃
  • 흐림강화23.6℃
  • 흐림부안
  • 흐림의성23.9℃
  • 흐림홍천24.2℃
  • 흐림동해29.6℃
  • 구름조금해남26.2℃
  • 구름많음김해시26.5℃
  • 구름조금여수26.4℃
  • 구름조금완도27.9℃
  • 천둥번개청주24.0℃
  • 구름많음의령군23.9℃
  • 흐림남원25.8℃
  • 비안동22.7℃
  • 2025.09.07 (일)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09:32:58
  • -
  • +
  • 인쇄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친근한 쇼핑 환경 구축
▲ 칠성몰 리뉴얼 페이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상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것이며,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와 역사, 그리고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이는 페이지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에서는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