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 맑음완도4.2℃
  • 맑음동두천-2.8℃
  • 맑음영덕3.7℃
  • 맑음철원-4.1℃
  • 맑음서울1.4℃
  • 맑음강진군4.4℃
  • 맑음고창-1.3℃
  • 맑음강릉4.2℃
  • 맑음김해시3.0℃
  • 맑음봉화-6.8℃
  • 맑음제천-4.6℃
  • 맑음대관령-3.8℃
  • 맑음서산-2.6℃
  • 맑음포항3.6℃
  • 맑음고산8.4℃
  • 맑음거창-2.9℃
  • 맑음부안0.1℃
  • 맑음인천1.1℃
  • 맑음전주1.4℃
  • 맑음목포3.7℃
  • 맑음군산0.2℃
  • 맑음홍천-3.0℃
  • 맑음창원5.3℃
  • 맑음문경-0.3℃
  • 맑음합천-1.6℃
  • 맑음강화1.0℃
  • 맑음고창군-1.6℃
  • 맑음북창원3.5℃
  • 맑음영주1.4℃
  • 맑음부여-2.6℃
  • 맑음울산3.2℃
  • 맑음상주1.5℃
  • 맑음태백-3.4℃
  • 맑음밀양-1.2℃
  • 맑음양산시0.5℃
  • 구름조금울릉도5.4℃
  • 맑음순천1.7℃
  • 맑음양평-0.8℃
  • 맑음북부산-1.0℃
  • 맑음제주7.9℃
  • 맑음임실-2.2℃
  • 맑음청주1.6℃
  • 맑음보성군4.1℃
  • 맑음장흥1.2℃
  • 맑음고흥-0.6℃
  • 맑음장수-4.7℃
  • 맑음울진0.7℃
  • 맑음광주2.6℃
  • 맑음홍성-2.0℃
  • 맑음인제-3.9℃
  • 맑음순창군-1.0℃
  • 맑음금산-2.8℃
  • 맑음구미0.4℃
  • 맑음통영3.4℃
  • 맑음수원-1.2℃
  • 맑음춘천-4.8℃
  • 맑음거제3.7℃
  • 맑음동해3.1℃
  • 맑음천안-2.0℃
  • 맑음속초2.8℃
  • 맑음원주-1.7℃
  • 맑음청송군-5.6℃
  • 맑음북춘천-4.7℃
  • 맑음산청0.3℃
  • 맑음추풍령-1.5℃
  • 맑음흑산도6.1℃
  • 맑음정읍-1.1℃
  • 맑음함양군-2.2℃
  • 맑음충주-3.0℃
  • 맑음세종-0.6℃
  • 맑음이천-1.0℃
  • 맑음진주-1.6℃
  • 맑음정선군-5.0℃
  • 맑음백령도3.5℃
  • 맑음안동-0.5℃
  • 맑음경주시-2.3℃
  • 맑음영천-1.4℃
  • 맑음광양시3.5℃
  • 맑음의령군-4.7℃
  • 맑음진도군5.0℃
  • 맑음부산5.2℃
  • 맑음파주-3.4℃
  • 맑음영월-3.3℃
  • 맑음영광군-0.7℃
  • 맑음보은-3.4℃
  • 맑음대구3.9℃
  • 맑음해남3.1℃
  • 맑음대전0.2℃
  • 구름조금보령0.4℃
  • 맑음서귀포8.3℃
  • 맑음남해4.1℃
  • 맑음북강릉1.7℃
  • 맑음서청주-2.7℃
  • 맑음성산5.7℃
  • 맑음여수4.9℃
  • 맑음남원-2.0℃
  • 맑음의성-4.4℃
  • 2025.12.09 (화)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09:32:58
  • -
  • +
  • 인쇄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친근한 쇼핑 환경 구축
▲ 칠성몰 리뉴얼 페이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상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것이며,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와 역사, 그리고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이는 페이지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에서는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