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 흐림북강릉29.1℃
  • 구름많음남원27.7℃
  • 흐림홍천24.5℃
  • 맑음강진군27.5℃
  • 흐림서산24.1℃
  • 맑음포항29.2℃
  • 구름많음임실26.4℃
  • 맑음보성군26.1℃
  • 천둥번개홍성23.8℃
  • 구름많음전주28.5℃
  • 구름조금안동26.3℃
  • 흐림서청주24.4℃
  • 구름조금추풍령23.6℃
  • 비대전25.9℃
  • 흐림제천24.2℃
  • 맑음통영27.6℃
  • 맑음밀양27.3℃
  • 흐림문경25.5℃
  • 흐림동해30.0℃
  • 맑음대구28.7℃
  • 흐림원주25.0℃
  • 흐림인제24.5℃
  • 맑음장흥25.2℃
  • 맑음부산28.2℃
  • 구름조금구미26.5℃
  • 맑음여수27.4℃
  • 맑음청송군25.1℃
  • 흐림동두천24.6℃
  • 맑음창원27.1℃
  • 구름많음상주27.5℃
  • 맑음순천24.1℃
  • 맑음성산28.0℃
  • 흐림정선군26.8℃
  • 흐림보령23.0℃
  • 흐림파주24.6℃
  • 맑음영천27.9℃
  • 구름많음군산26.8℃
  • 맑음진주26.3℃
  • 맑음서귀포28.9℃
  • 천둥번개청주26.4℃
  • 구름많음영광군28.1℃
  • 흐림북춘천25.0℃
  • 맑음경주시26.8℃
  • 맑음제주29.3℃
  • 맑음목포28.7℃
  • 맑음해남27.4℃
  • 구름많음고창28.2℃
  • 맑음산청25.1℃
  • 구름많음인천25.9℃
  • 맑음양산시29.0℃
  • 맑음광양시27.1℃
  • 맑음합천27.0℃
  • 구름많음태백24.8℃
  • 맑음고흥27.5℃
  • 흐림수원24.5℃
  • 흐림철원24.9℃
  • 구름조금장수25.9℃
  • 맑음북창원28.3℃
  • 구름조금거창25.9℃
  • 맑음거제27.4℃
  • 흐림세종
  • 구름많음흑산도28.1℃
  • 흐림영월24.7℃
  • 흐림정읍28.3℃
  • 구름많음봉화25.8℃
  • 흐림양평24.2℃
  • 맑음완도28.4℃
  • 맑음김해시27.5℃
  • 맑음울산27.5℃
  • 구름많음울릉도27.1℃
  • 맑음남해27.9℃
  • 흐림서울25.6℃
  • 맑음의령군26.3℃
  • 흐림부여22.4℃
  • 구름조금의성26.1℃
  • 흐림이천24.4℃
  • 흐림대관령22.1℃
  • 흐림속초26.0℃
  • 구름많음영주24.7℃
  • 구름조금울진27.7℃
  • 구름많음백령도23.0℃
  • 흐림보은25.8℃
  • 구름많음강화25.3℃
  • 구름조금순창군27.6℃
  • 구름많음고창군27.8℃
  • 흐림충주25.0℃
  • 흐림부안28.0℃
  • 흐림천안24.7℃
  • 흐림춘천25.4℃
  • 맑음고산28.8℃
  • 구름많음광주27.7℃
  • 맑음북부산28.0℃
  • 구름많음금산26.5℃
  • 맑음진도군27.9℃
  • 맑음함양군25.2℃
  • 맑음영덕28.0℃
  • 흐림강릉30.4℃
  • 2025.09.06 (토)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편의성·고객참여 강화"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09:32:58
  • -
  • +
  • 인쇄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친근한 쇼핑 환경 구축
▲ 칠성몰 리뉴얼 페이지.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상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것이며,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와 역사, 그리고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이는 페이지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에서는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