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 비북강릉12.1℃
  • 흐림의성17.7℃
  • 구름많음인제14.7℃
  • 구름많음원주18.3℃
  • 구름조금진주19.7℃
  • 구름조금순창군20.9℃
  • 구름조금보성군22.7℃
  • 구름많음밀양19.4℃
  • 흐림울진13.9℃
  • 구름많음천안18.0℃
  • 맑음보령20.4℃
  • 구름조금장흥21.4℃
  • 구름많음충주19.0℃
  • 맑음목포17.6℃
  • 구름많음함양군20.3℃
  • 구름조금서산18.9℃
  • 맑음여수20.5℃
  • 흐림안동17.0℃
  • 구름많음거창17.4℃
  • 구름많음임실19.8℃
  • 구름많음서청주17.6℃
  • 구름조금인천19.1℃
  • 구름조금서귀포23.4℃
  • 구름많음거제20.5℃
  • 구름많음수원17.9℃
  • 흐림경주시16.7℃
  • 구름많음북부산20.4℃
  • 구름많음대구17.2℃
  • 맑음고창군19.6℃
  • 흐림동해13.7℃
  • 맑음정읍20.1℃
  • 흐림태백10.2℃
  • 맑음고산20.3℃
  • 맑음고흥22.6℃
  • 구름많음김해시19.2℃
  • 구름많음부산20.1℃
  • 흐림영덕14.4℃
  • 구름조금통영22.1℃
  • 흐림봉화14.6℃
  • 맑음영광군
  • 흐림강릉13.1℃
  • 구름많음창원19.9℃
  • 맑음부여19.6℃
  • 흐림포항17.4℃
  • 구름조금장수17.9℃
  • 구름많음동두천18.7℃
  • 구름조금보은18.0℃
  • 맑음광양시21.7℃
  • 구름많음청송군16.5℃
  • 맑음부안19.3℃
  • 흐림속초12.0℃
  • 구름많음춘천18.0℃
  • 구름조금해남20.4℃
  • 구름많음양평19.2℃
  • 구름조금강화17.9℃
  • 흐림문경16.8℃
  • 구름조금금산19.4℃
  • 흐림영천16.3℃
  • 구름조금순천19.1℃
  • 맑음군산20.5℃
  • 구름많음의령군18.3℃
  • 구름많음서울18.5℃
  • 흐림상주16.0℃
  • 구름조금강진군21.6℃
  • 비울산15.3℃
  • 구름많음제주21.2℃
  • 구름조금남해20.6℃
  • 흐림추풍령15.1℃
  • 구름많음홍천18.1℃
  • 흐림울릉도12.9℃
  • 구름조금성산21.9℃
  • 구름많음파주18.5℃
  • 구름조금흑산도16.7℃
  • 구름많음북창원20.2℃
  • 구름조금이천19.3℃
  • 구름조금남원20.8℃
  • 구름많음청주18.7℃
  • 맑음고창19.6℃
  • 구름조금대전19.0℃
  • 구름많음철원18.3℃
  • 구름조금완도23.8℃
  • 구름많음산청19.0℃
  • 맑음전주21.5℃
  • 맑음진도군18.5℃
  • 흐림구미16.9℃
  • 맑음광주21.5℃
  • 흐림정선군14.9℃
  • 구름많음제천16.9℃
  • 흐림대관령8.3℃
  • 맑음백령도13.8℃
  • 구름많음합천18.8℃
  • 구름많음북춘천17.4℃
  • 구름조금세종19.8℃
  • 구름많음양산시19.7℃
  • 흐림영월18.2℃
  • 흐림영주15.9℃
  • 구름조금홍성18.9℃
  • 2025.10.22 (수)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2:00:57
  • -
  • +
  • 인쇄
MZ세대 입소문 타고 스팟 카밍 젤 ‘품절 대란’… SNS 마케팅 효과 톡톡
다이소 전용 CNP 세컨드 브랜드, 빠르게 입지 구축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바이 오디-티디’는 지난해 9월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된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다이소에 단독 론칭됐다. 전 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독자 성분 ‘허브-비니거 팅처™’가 함유돼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 자료제공=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스팟 카밍 젤’은 각질·피지·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집중 진정시켜주는 기능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이후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며 바이 오디-티디의 인기를 견인했다.

MZ세대 중심의 SNS 콘텐츠 마케팅도 성과를 거뒀다. 제품 구매기부터 사용기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함께, 브랜드 캐릭터 ‘오돌이’와 ‘토돌이’를 활용한 인스타툰은 소비자 공감대를 높이며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트러블 고민에 맞는 체계적인 솔루션 제공이 입소문을 타며 단기간 내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차별화된 피부 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