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 구름많음광주3.7℃
  • 흐림보령7.8℃
  • 흐림금산1.5℃
  • 구름많음영광군5.8℃
  • 구름조금제주10.0℃
  • 흐림남원1.0℃
  • 흐림의성-1.6℃
  • 구름조금진도군4.5℃
  • 흐림수원3.6℃
  • 흐림영월0.4℃
  • 구름조금통영4.5℃
  • 맑음김해시1.6℃
  • 맑음창원3.0℃
  • 흐림영주-0.2℃
  • 구름많음산청-1.6℃
  • 흐림서산5.3℃
  • 흐림원주0.6℃
  • 구름많음여수5.4℃
  • 구름많음남해3.1℃
  • 맑음거제2.7℃
  • 흐림정선군
  • 흐림인제0.3℃
  • 흐림강화3.1℃
  • 흐림부여2.6℃
  • 흐림충주1.7℃
  • 흐림청주4.1℃
  • 흐림서청주1.9℃
  • 흐림동해5.5℃
  • 흐림강릉6.7℃
  • 박무북춘천-0.2℃
  • 흐림천안3.0℃
  • 흐림파주0.4℃
  • 흐림동두천1.7℃
  • 맑음울산1.9℃
  • 흐림거창-3.1℃
  • 구름조금목포4.7℃
  • 맑음진주-1.6℃
  • 흐림안동-0.7℃
  • 흐림영천-1.8℃
  • 맑음경주시-1.2℃
  • 흐림보은0.4℃
  • 흐림순창군1.3℃
  • 비울릉도7.0℃
  • 구름많음서귀포10.7℃
  • 흐림봉화-2.6℃
  • 흐림춘천0.1℃
  • 맑음부산6.1℃
  • 흐림북강릉5.4℃
  • 흐림흑산도10.4℃
  • 흐림임실1.6℃
  • 흐림전주5.6℃
  • 흐림청송군-3.4℃
  • 흐림제천0.5℃
  • 흐림세종2.5℃
  • 구름조금성산8.2℃
  • 흐림태백1.8℃
  • 구름조금장흥0.1℃
  • 구름많음영덕3.2℃
  • 흐림인천4.9℃
  • 맑음북부산1.6℃
  • 박무서울3.5℃
  • 구름조금완도4.7℃
  • 흐림홍천0.2℃
  • 흐림고창3.1℃
  • 맑음북창원1.8℃
  • 흐림보성군2.5℃
  • 흐림이천0.1℃
  • 구름많음광양시3.4℃
  • 구름조금강진군2.0℃
  • 흐림군산4.5℃
  • 흐림추풍령0.2℃
  • 흐림합천-2.0℃
  • 맑음밀양-1.4℃
  • 흐림상주-0.3℃
  • 흐림장수0.4℃
  • 흐림홍성4.5℃
  • 흐림정읍5.9℃
  • 흐림속초5.8℃
  • 흐림대전3.0℃
  • 구름많음고산13.0℃
  • 구름많음포항2.8℃
  • 흐림구미1.3℃
  • 맑음양산시0.9℃
  • 흐림함양군-0.9℃
  • 구름많음대구0.6℃
  • 흐림대관령0.2℃
  • 흐림부안5.9℃
  • 박무백령도5.6℃
  • 구름많음울진5.8℃
  • 흐림문경-0.1℃
  • 흐림양평1.1℃
  • 흐림철원-0.1℃
  • 맑음의령군-4.6℃
  • 구름조금해남1.5℃
  • 구름많음순천-0.1℃
  • 구름많음고흥0.7℃
  • 구름많음고창군6.9℃
  • 2025.12.16 (화)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2:00:57
  • -
  • +
  • 인쇄
MZ세대 입소문 타고 스팟 카밍 젤 ‘품절 대란’… SNS 마케팅 효과 톡톡
다이소 전용 CNP 세컨드 브랜드, 빠르게 입지 구축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바이 오디-티디’는 지난해 9월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된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다이소에 단독 론칭됐다. 전 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독자 성분 ‘허브-비니거 팅처™’가 함유돼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 자료제공=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스팟 카밍 젤’은 각질·피지·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집중 진정시켜주는 기능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이후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며 바이 오디-티디의 인기를 견인했다.

MZ세대 중심의 SNS 콘텐츠 마케팅도 성과를 거뒀다. 제품 구매기부터 사용기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함께, 브랜드 캐릭터 ‘오돌이’와 ‘토돌이’를 활용한 인스타툰은 소비자 공감대를 높이며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트러블 고민에 맞는 체계적인 솔루션 제공이 입소문을 타며 단기간 내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차별화된 피부 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