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 맑음산청8.2℃
  • 구름많음영월4.5℃
  • 구름많음제주11.2℃
  • 구름많음군산8.1℃
  • 맑음포항9.1℃
  • 맑음의성7.7℃
  • 구름많음상주6.0℃
  • 구름조금백령도6.7℃
  • 구름조금강릉8.0℃
  • 맑음해남8.7℃
  • 구름조금고창군8.9℃
  • 흐림청주4.9℃
  • 흐림춘천1.1℃
  • 구름조금서귀포12.9℃
  • 구름조금고창8.7℃
  • 맑음완도11.9℃
  • 맑음영덕7.7℃
  • 구름조금문경6.5℃
  • 구름많음흑산도9.3℃
  • 흐림동두천2.0℃
  • 맑음양산시10.4℃
  • 구름많음원주2.9℃
  • 맑음거제7.9℃
  • 구름조금남원7.1℃
  • 맑음진주9.2℃
  • 구름많음정선군
  • 맑음함양군8.2℃
  • 흐림이천-0.6℃
  • 맑음합천9.9℃
  • 흐림서청주4.2℃
  • 맑음북창원9.9℃
  • 구름많음보은5.0℃
  • 맑음경주시8.5℃
  • 구름많음정읍8.9℃
  • 흐림금산6.2℃
  • 구름조금영광군8.4℃
  • 맑음영천7.8℃
  • 맑음밀양9.7℃
  • 구름조금태백1.6℃
  • 구름많음임실6.5℃
  • 맑음청송군5.8℃
  • 구름많음부안8.3℃
  • 맑음부산10.7℃
  • 맑음창원8.4℃
  • 맑음울산9.5℃
  • 맑음여수9.2℃
  • 맑음고흥10.4℃
  • 구름많음서산7.1℃
  • 맑음광양시9.6℃
  • 맑음성산11.2℃
  • 구름많음홍천1.9℃
  • 흐림대전6.2℃
  • 구름많음대관령-0.3℃
  • 맑음보성군10.1℃
  • 흐림철원0.5℃
  • 구름많음장수4.5℃
  • 구름많음인천4.7℃
  • 구름많음전주8.6℃
  • 맑음강진군9.4℃
  • 구름많음홍성6.1℃
  • 구름많음안동7.4℃
  • 구름많음천안4.7℃
  • 흐림수원4.0℃
  • 구름많음추풍령5.0℃
  • 구름조금영주4.7℃
  • 흐림서울4.5℃
  • 구름조금북강릉8.2℃
  • 맑음동해9.5℃
  • 구름많음인제2.2℃
  • 맑음봉화3.9℃
  • 구름조금울릉도8.2℃
  • 맑음남해8.6℃
  • 구름조금속초7.2℃
  • 맑음울진9.7℃
  • 맑음통영11.1℃
  • 맑음목포8.7℃
  • 맑음북부산10.6℃
  • 구름많음부여7.3℃
  • 흐림충주3.2℃
  • 구름많음파주2.0℃
  • 구름많음세종6.2℃
  • 맑음김해시9.9℃
  • 구름조금의령군8.3℃
  • 구름조금고산9.5℃
  • 맑음순천7.8℃
  • 구름조금광주8.8℃
  • 맑음장흥10.0℃
  • 구름많음강화4.4℃
  • 구름조금진도군8.4℃
  • 구름많음순창군7.3℃
  • 맑음대구8.8℃
  • 맑음거창9.8℃
  • 흐림양평2.1℃
  • 흐림북춘천0.5℃
  • 구름많음제천3.5℃
  • 구름조금구미8.2℃
  • 구름조금보령9.1℃
  • 2025.12.15 (월)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신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2:00:57
  • -
  • +
  • 인쇄
MZ세대 입소문 타고 스팟 카밍 젤 ‘품절 대란’… SNS 마케팅 효과 톡톡
다이소 전용 CNP 세컨드 브랜드, 빠르게 입지 구축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바이 오디-티디’는 지난해 9월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된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다이소에 단독 론칭됐다. 전 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담은 독자 성분 ‘허브-비니거 팅처™’가 함유돼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 자료제공=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스팟 카밍 젤’은 각질·피지·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집중 진정시켜주는 기능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이후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며 바이 오디-티디의 인기를 견인했다.

MZ세대 중심의 SNS 콘텐츠 마케팅도 성과를 거뒀다. 제품 구매기부터 사용기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함께, 브랜드 캐릭터 ‘오돌이’와 ‘토돌이’를 활용한 인스타툰은 소비자 공감대를 높이며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트러블 고민에 맞는 체계적인 솔루션 제공이 입소문을 타며 단기간 내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차별화된 피부 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