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 글로벌 앰배서더로 참석, 팬들 환영 속 뜨거운 관심 입증
'JISOO WITH ALO IN SEOUL' X/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딩 11위 기록
블랙핑크 멤버이자 배우 지수가 스포티한 룩을 통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지수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사랑 @alo 드디어 한국에"라는 멘트와 함께 포토월 행사 비하인드 컷 여러 장을 게재했다.
지수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alo)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 행사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블랙 와이드 팬츠에 스포티한 브라톱, 크롭 재킷을 걸친 채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필라테스로 완성한 복근과 탄탄한 허리라인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
▲ 자료제공=kjspriority5@gmail.com |
이날 알로 글로벌 앰배서더로 참석한 지수는 매장 앞에 줄을 선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알로의 크리에이티브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Summer Barry Nacewicz는 이 순간을 직접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alo JISOO"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그녀는 또한 지수의 최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Best night. Thanks for being team alo since day 1.(좋은 밤 되세요. 첫날부터 '팀 알로'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 |
▲ 자료제공=kjspriority5@gmail.com |
지수의 글로벌 팬들 역시 지수의 알로 행사 출연에 열광했으며, "JISOO WITH ALO IN SEOUL(서울에서 알로와 함께하는 지수)"이라는 태그라인은 X/트위터에서 월드와이드 트렌딩 순위 11위에 진입했다. 지수는 순위에 오른 유일한 게스트로 그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수는 2024년 알로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2025년 5월 출시된 알로 미국 LA의 운동 허브 '알로 웰니스 클럽(alo Wellness Club)'을 홍보하는 캠페인 등 여러 글로벌 캠페인을 이 브랜드와 함께 이끌고 있다. 알로는 이제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지수에게 사랑받는 애슬레저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