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SOUPER 매장서 즐기는 '스프 메뉴' 3종 선보여
이랜드 로이드, '한정판 6종'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자일리톨 1만ppm 함유한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출시
![]() |
▲ 대림선 신제품 '프리미엄 사각어묵' 이미지.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이 대림선의 신제품으로 '프리미엄 사각어묵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명태어묵·실꼬리돔어묵·자연담은 야채어묵 3종으로, 프리미엄 콘셉트에 맞게 최고급 연육과 부재료를 사용했다. 명태어묵은 고급 흰살 생선인 명태를 86% 이상 사용했으며, 실꼬리돔어묵은 실꼬리돔과 고급 생선을 86% 함유됐다. 자연담은 야채어묵은 국내산 야채 함량을 높여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대림선 어묵은 1989년 첫 제품을 출시하며 현재까지 35년동안 시장에서 맛과 품질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으며, 앞으로 고급 원물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군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 |
▲ 와사비베어 파우치 3종 출시. 사진=SPC 던킨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두 번째 윈터 굿즈 '와사비베어 파우치 3종'을 내놓았다. 와사비베어 파우치는 키링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와사비베어 굿즈로, 특유의 톡쏘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 얼굴을 본떠 제작됐다. 부드러운 촉감의 봉제 인형과 키링 고리를 함께 구성했다. 독특한 민트 색상의 와사비베어, 던킨 한정판 색상 초콜릿베어, 쿠팡이츠 전용(배달·픽업)으로 출시한 핑크색 핑사비베어 등 3종이다. 와사비·초콜릿베어 파우치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 |
▲ 오뚜기·SOUPER 협업 키비주얼. 사진=오뚜기 |
○…오뚜기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카레 스프는 푸짐한 야채와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미의 카레 스프다. 크리스마스 스프는 시즌 메뉴로 로스팅한 미소와 부드러운 오뚜기 크림스프 위에 페퍼잭 치즈가 조화를 이룬 스프다. 구운 콘 스프는 오뚜기 옥수수 스프 베이스에 바삭한 콘 토핑으로 완성된 스프다.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 겨울'이며, 협업 메뉴 3종은 약 3주간 SOUPER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
▲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1g 이미지. 사진=이랜드 |
○…이랜드그룹 계열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시즌 메시지를 담은 디자인 6종으로 구성됐는데,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12월 한 달간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홀로그램 로니 스티커를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g 순금카드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 |
▲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의 대표 치약 브랜드 '페리오'에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가글액인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을 출시했다.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은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구취 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자일리톨을 1만ppm이나 첨가한 점이 눈에 띈다. 이 때문에 아이들이 30초 가글 만으로도 치실을 사용한 듯 꼼꼼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치과대학 임상시험으로 가글이 충치의 원인인 프라그 지수를 3배 감소시키는 효과도 확인했다. 가글액을 삼킬 수도 있는 아이들을 고려해서 알코올 성분을 배제했고, 메틸파라벤 등 9가지 화학 성분도 무첨가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