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프라이트 제품 이미지. 사진=코카콜라사 |
[CWN 손현석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한정판 ‘써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프라이트 써머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써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쿨하고 상쾌한 스프라이트 고유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층 새로워진 제품으로 상쾌하고 쿨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라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패키지 전체에는 시원한 물줄기를 연상시키는 ‘블루 웨이브’ 디자인이 적용됐다. 시원한 파도를 형상화한 웨이브를 스프라이트 고유의 초록색과 함께 균형감 있게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한정판 써머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와 스프라이트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의 355㎖ 캔, 500㎖ 페트로 출시되며, 이번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워터밤 서울 2024’를 앞두고 새옷으로 갈아입은 스프라이트를 통해 독보적인 쿨함과 상쾌한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