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롯데 계열사 단독 혜택으로 롯데온이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
[CWN 조승범 기자] 롯데온이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행사다. 이번 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계열사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월간 롯데’ 행사를 통해 각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7월의 M.V.P’ 혜택으로 롯데호텔과 손잡고 올해 6월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 오픈을 기념하는 L7 해운대 패키지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가로 선보인다. 또한 ‘시그니엘 부산’ 객실 할인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이벤트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부산 방문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부산’ 종일 1인권을 선착순 최종 혜택가 2만4000원에 제공하고 ‘롯데시네마’ 부산 전역(장림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최종 혜택가 6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을 방문한 선착순 5000명에게 호두과자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날짜 별로 매일 오전 10시에는 휴가 준비 상품을 중심으로 롯데 계열사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름 방학 간식 준비를 위해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오는 3일까지 롯데 인기 과자와 경품을 담은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선착순 9900원에 판매한다. 2일에는 롯데GRS와 손잡고 ‘롯데리아 1만원권’을 8500원에 판매한다. 4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하며, 6일에는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의 월간 롯데 행사는 롯데 온·오프라인 계열사 간 고객을 연결하는 대표 온라인몰로서 역할을 해내고 있다. 실제로 월간 롯데에서 각 계열사의 혜택을 안내하고 전용 쿠폰을 제공한 결과, 6월 행사를 통해 각 계열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 수가 1월 대비 6배 가량 늘었다. 특히 지난달에는 신규 오픈이나 리뉴얼한 롯데 매장을 소개하는 ‘이달의 M.V.P(Must Visit Place)’ 코너를 진행한 결과, ‘타임빌라스 수원’ 매장에 많은 고객이 방문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번 달 월간 롯데는 7월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계열사 상품들을 모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롯데온에서 새롭게 오픈한 L7해운대부터 ‘인기스낵 럭키박스’까지 다양한 계열사 혜택 모아보고, 전국의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활용해 풍성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