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해 11월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가운데)이 제1회 롯데 유통군 여성 리더 워크숍에 참가한 모습. 사진=롯데 유통군 |
[CWN 손현석 기자] 롯데 유통군은 다음달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 동안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제2회 ‘롯데 유통군 여성 리더 워크숍’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워크숍은 롯데 유통군 여성 리더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는 유통군HQ를 비롯한 유통군 계열사 S그레이드 여성 리더 30명이 참여하며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 유통군 계열사 여성 임원, 유통군 HR 담당자들이 이들을 멘토링하고 격려하기 위해 동참한다.
‘롯데 유통군 여성 리더 워크숍’은 김 부회장의 임직원 소통 프로그램인 ‘렛츠샘물’에서 더 많은 여성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면 하는 여성 직원들의 의견으로 시작됐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진행된 제1회 롯데 유통군 여성 리더 워크숍에서는 유통군 9개의 계열사의 여성 리더들이 모여 여성 경력 개발, 직장 내 애로사항과 고충 등을 공유하고 개선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부회장은 “앞으로도 롯데 유통군은 여성 리더의 육성과 이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해 조직의 양적·질적 다양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