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김정후 기자] 넷마블의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설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로 포 비아 렌’과 SSR 동료 압축 라크‘ 등을 추가하는 설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로 포비아 렌’은 녹 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황소를 소환한 연계 공격과 범위 공격, 에너지 회복을 하는 스킬을 갖고 있다. ‘압축 라크’는 유한성에게 시비를 걸었다가 압축된 라크 버전으로 황 속성 원거리 캐릭터다. 압축 라크는 광범위한 경직과 치명타, 적군 타켓팅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가 업데이트됐다. 다음달 15일까지 즐길 수 있는 ‘아낙의 붉은 물망초’는 아낙이 전설의 붉은 물망초를 손에 쥐면서 생긴 에피소드로 이벤트 스토리를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SSR 동료 영혼석, 붉은 물망초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스토리 이벤트에서 획득한 꽃 아이템을 통해 ‘SSR 압축 라크’ ‘붉은 물망초 티켓 150장’ 등을 얻을 수 있고, 출석 이벤트로 ‘압축 라크 핫딜 소환 티켓 30장’ ‘일반 소환 티켓 총 1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새해를 기념해 특별하게 준비한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을 함께 운영한다. 이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50장’이 제공된다.
CWN 김정후 기자
kjh2715c@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