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포토부스, 게임존, 선물 이벤트까지 다양한 어트랙션 구성

[CWN 지난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는 프링글스와 콜라보레이션(협업)한 ‘젠틀 쉐이버 갤러리’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필립스코리아는 지난해 12월 프링글스와 콜라보로 ‘젠틀 쉐이버’ 세계관을 만들었다. 양사는 ‘필립스, 세상 모든 수염을 훔치다!’라는 주제로 세계관을 만들어 필립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세계관은 모나리자, 뭉크의 절규, 고흐의 자화상 등 세계적 명화들의 수염과 눈썹을 밀었던 ‘젠틀 쉐이버’가 프링글스 캐릭터 Mr. P의 50년간 면도한 적 없는 수염을 훔치려 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필립스코리아는 오프라인에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젠틀 쉐이버 갤러리’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선 캠페인 영상 속 갤러리와 서재를 그대로 재현한 갤러리 존, ‘젠틀 쉐이버’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장애물을 피해서 프링글스 Mr. P의 수염을 훔치는 게임존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은 인증샷을 본인 SNS(소셜미디어)에 게시하거나 게임존의 미션을 성공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에는 젠틀 쉐이버 5000X,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마련됐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콜라보레이션의 모티브부터 컨셉까지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면서 “Mr. P의 수염까지 면도할 수 있는 필립스 ‘젠틀 쉐이버’가 깔끔한 쉐이빙을 원하는 남성에게 좋은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지난 기자
qaz@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