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최준규 기자] 시노펙스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1분 현재 13.28% 오른 6140원에 거래하고 있다.
이 회사는 자체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한 정수 시스템을 베트남 동토 유치원에 기부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처럼 사회공헌 차원에서 베트남 사업장 관내 지역에 매달 정수시스템을 기증하기로 했으며 동토 유치원은 3번째로 시노펙스 정수 시스템을 기증 받았다.
이 정수 시스템은 시노펙스가 자체 개발한 UF멤브레인 필터, 뎁스필터 등 4단계 정수시스템으로 지하수를 판매용 생수 수준의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정수해 공급한다.
이 회사는 일회성 기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체 유틸리티 팀에서 원격으로 정수시스템 가동상황을 체크하고 정수시스템에 사용되는 필터 등 소모품도 지속적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시노펙스는 나노기술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FPCB사업, 멤브레인 필터 및 수처리사업을 하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여과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산효율성 제고에 대한 솔루션 제공을 목적으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이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의 첨단 IT부품분야에 바탕이 된다.
당기말 기준 해외 생산법인 등 총 10개의 연결대상종속법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시노펙스바이오필터는 (주)오토코리아에 흡수합병됐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