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HL 그룹에 따르면 인공 지능 및 Generative AI 도구는 2029년까지 식료품 산업에 최대 1.9조 달러의 경제적 영향을 가져올 수 있다. 이러한 거대한 영향은 기업들이 고객, 재고 및 제품 데이터를 정리, 태깅 및 관리하는 데 기울인 노력에 Generative AI가 추가될 때 발생한다.
"식료품 산업의 변형은 먼 미래의 개념이 아니다. 이미 여러 소매업체들이 몇 년 동안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에게는 숨겨져 있던 AI/ML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라고 IHL 그룹의 대표인 Greg Buzek는 말했다. "성공의 핵심 요소는 기술에 투자할 규모와 자금 유동성 뿐만 아니라 기업의 데이터 및 구조적 준비도 포함된다. 실제로 지수 함수적인 영향은 기존 AI/ML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고객, 재고, 제품 데이터를 정리, 태그 및 관리하는 데 기울인 노력에 Generative AI가 추가될 때 발생한다."
이 연구는 식료품 산업에서의 AI 주도 변혁을 그래프로 나타낸 것이며, 판매 성장, 원가 마진 개선 및 판매/일반 관리 비용 개선 등의 운영 영역에서 소매업체에 대한 잠재적인 금융적 영향을 연구한다.
주요 포인트:
- 판매 성장 기회: 개인화된 프로모션, 재고 부족 감소, 효율적인 매장 운영 및 더 나은 구성을 통해 이 십년의 끝까지 최대 1.1조 달러의 혜택을 가져올 수 있다.
- 원가 마진 개선: 효율적인 공급 업체 협상, 더 나은 수요 예측, 개선된 트럭용 로드 관리 및 경로 관리, 그리고 적은 부패를 통한 낭비 감소로 추가로 4120억 달러를 추가할 수 있다.
- 운영 비용 절감: 더 나은 고객 서비스, 효율적인 노동 이용, 일상적인 작업의 자동화, 향상된 인프라 관리 및 급여, 혜택 및 효율적인 마케팅의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최대 3970억 달러의 경제적 영향을 추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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