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아마존, 스폰서 상품 광고 확장으로 브랜드의 광고 효과 제고

  • 구름많음대전20.4℃
  • 구름많음고창군22.2℃
  • 구름많음수원20.5℃
  • 흐림문경18.7℃
  • 흐림고산25.3℃
  • 구름많음남해21.8℃
  • 구름많음김해시21.6℃
  • 구름많음구미18.0℃
  • 구름많음이천17.8℃
  • 흐림동두천21.4℃
  • 구름많음창원22.2℃
  • 구름많음부여18.6℃
  • 구름많음목포23.4℃
  • 구름많음서산18.5℃
  • 구름많음포항22.3℃
  • 구름많음고창22.9℃
  • 구름많음북창원22.2℃
  • 흐림거창17.9℃
  • 구름많음함양군19.0℃
  • 구름많음인천21.5℃
  • 구름많음홍성18.4℃
  • 구름많음강릉19.4℃
  • 구름많음순창군17.7℃
  • 구름많음의성17.3℃
  • 흐림춘천18.6℃
  • 구름많음충주20.2℃
  • 구름많음상주17.5℃
  • 흐림인제16.8℃
  • 구름많음광양시22.4℃
  • 흐림철원19.2℃
  • 구름많음청주21.7℃
  • 구름많음영천18.8℃
  • 구름많음양산시23.1℃
  • 구름많음영광군21.0℃
  • 구름많음세종19.3℃
  • 구름많음통영22.1℃
  • 구름많음보은16.7℃
  • 흐림합천19.8℃
  • 구름많음남원19.7℃
  • 구름많음제천15.4℃
  • 구름많음군산20.1℃
  • 흐림속초20.5℃
  • 구름많음강진군22.6℃
  • 구름많음장흥21.2℃
  • 구름조금양평19.0℃
  • 구름많음부안20.8℃
  • 구름많음의령군19.2℃
  • 구름많음태백13.9℃
  • 구름많음장수15.3℃
  • 구름많음임실16.9℃
  • 구름많음동해18.6℃
  • 구름많음밀양20.3℃
  • 구름많음영월16.2℃
  • 흐림청송군15.9℃
  • 구름많음거제22.3℃
  • 구름많음추풍령16.6℃
  • 흐림울산21.2℃
  • 구름많음원주19.6℃
  • 구름많음북부산22.8℃
  • 구름많음서울21.5℃
  • 구름많음강화19.6℃
  • 구름많음부산22.7℃
  • 흐림북강릉18.7℃
  • 구름많음완도23.0℃
  • 흐림파주19.2℃
  • 구름많음성산26.8℃
  • 구름많음서귀포26.0℃
  • 구름많음금산16.9℃
  • 구름많음고흥22.4℃
  • 구름많음천안17.7℃
  • 구름많음광주21.5℃
  • 구름많음홍천18.0℃
  • 구름많음여수22.4℃
  • 구름많음대구20.9℃
  • 구름많음흑산도21.8℃
  • 구름많음보령20.3℃
  • 흐림북춘천18.7℃
  • 구름많음백령도21.2℃
  • 구름많음제주25.2℃
  • 구름많음순천17.1℃
  • 구름많음전주21.5℃
  • 흐림경주시20.3℃
  • 구름많음진도군23.2℃
  • 구름많음정선군14.7℃
  • 구름많음대관령13.6℃
  • 구름많음영덕18.8℃
  • 흐림영주17.5℃
  • 흐림진주19.7℃
  • 구름많음안동17.9℃
  • 구름많음울진18.1℃
  • 구름많음정읍23.0℃
  • 구름많음해남22.6℃
  • 구름많음서청주17.5℃
  • 구름많음봉화14.6℃
  • 구름많음울릉도19.6℃
  • 흐림산청18.9℃
  • 구름많음보성군20.6℃
  • 2025.09.24 (수)

아마존, 스폰서 상품 광고 확장으로 브랜드의 광고 효과 제고

코딩월드뉴스 / 기사승인 : 2023-08-23 12:03:33
  • -
  • +
  • 인쇄
사진: Unsplash의Christian WiedigerChristian Wiediger
사진: Unsplash의Christian WiedigerChristian Wiediger

아마존이 스폰서 상품 광고의 범위를 확장하여 브랜드들에게 더 큰 광고 효과를 제공하려는 계획이다. 이 새로운 기능은 아마존이 10년이 넘는 광고 제품을 디지털 환경의 변화에 맞춰 계속해서 개선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아마존 광고 제품 및 기술의 부사장인 Colleen Aubrey는 "스폰서 상품은 항상 고객이 좋아할 만한 제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였다"며 "이제 우리는 고객과 제품을 의미있게 연결하는 방법을 다양한 웹사이트와 앱에 적용하는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미 스폰서 상품 광고가 그렇게 작동하듯이, 광고의 배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가능성, 페이지의 관련성, 그리고 브랜드가 이미 정한 클릭당 비용 파라미터에 의해 결정된다. 아마존의 발표에 따르면, 광고주들은 추가적인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다. 또한 현재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광고는 광고되는 물품이 재고가 있을 때만 나타나며, 아마존 제품 페이지로 직접 연결되어 사용자는 평점, 아마존 프라임 상태, 가격 등 추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BuzzFeed와 Pinterest와 같은 주요 플레이어를 포함한 소수의 타사 사이트와 앱만이 출시 시에 스폰서 상품 광고를 이용할 수 있다. 아마존은 앞으로 점진적으로 확장하면서 배우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마존은 최근에 광고 인프라를 개편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에는 관련성을 높이기 위한 기계 학습 알고리즘의 추가, 광고주 입찰 컨트롤의 강화, 키워드뿐만 아니라 제품 속성을 포함하도록 캠페인 타겟팅 파라미터를 확장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광고 정보 기관 Skai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Guy Cohen은 "오늘날 고객들은 다양한 앱과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탐색하고 있으며, 광고주들이 고객을 중심으로 한 성공 지표로 디지털 광고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것을 보고 있다"며 "아마존의 최신 스폰서 상품 광고 혁신은 우리의 고객들이 바로 그것을 달성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아마존의 스폰서 상품 광고 확장은 회사의 광고 베팅이 고조되는 시점에 이루어진다. 아마존은 2분기에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22% 증가하여 107억 달러를 기록했는데, 이는 브랜드가 이전에 접근하지 못했던 대상군을 참여시키기 위해 보다 정교한 기계 학습 모델을 도입한 결과로 보인다. 이러한 성장은 아마존이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 미디어 분야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