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소비 하이브리드 차량으로서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 차량은 매력적인 외장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연비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1.8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최고출력 98마력과 최대토크 142.0Nm을 발휘한다. 22.4km/l의 복합연비를 기록하여 경제적인 주행을 실현하며, 도심 주행에서는 23.3km/l의 연비를 보여주고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21.5km/l의 연비를 제공한다. 또한 CO2 배출량도 68.0g/km으로 낮아 환경에도 친숙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차량은 모터 최고출력과 최대토크는 기재되어 있지 않지만,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고성능과 탁월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과 맥퍼슨 스트럿 전륜서스펜션,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등 고급 차량에 적합한 조향 및 서스펜션 시스템을 장착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특징은 경제적인 주행 성능과 환경 친화적인 특징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저비용의 주행 및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는 선택지를 얻게 되었다. 고객들에게 경제성과 환경 적합성을 동시에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차량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

키워드 분석 플랫폼 팅서치를 활용해 분석해본 결과 토요타 프리우스 차량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검색량으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