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 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리솜리조트 통합회원권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리솜리조트는 제천, 안면도, 덕산, 제주에 위치하며, 각지에서 각기 다른 천혜의 자연환경과 콘셉트로 다양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한 곳 한 곳을 찾아가면 특별한 테마를 가진 독특한 식음, 문화, 휴양 콘텐츠를 제공하여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안면도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솜은 보령해저터널 개통으로 수도권과 전라권에서의 접근성이 개선되었다. 서해 3대 노을 명소로 유명한 안면도 꽃지해변에는 서해안에서 유일한 별장형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포레스트 리솜 내에 위치한 레스트리 리솜은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평균 해발고도 500m에 자리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원시림 숲을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수 있어 기존의 빌라에서와는 다른 풍광과 감탄을 자아낸다.
레스트리 리솜은 250실의 모던한 인테리어 객실과 로컬다이닝 레스토랑 몬도키친, 북카페 마묵라운지, 루프톱 자쿠지스파와 키즈라운지까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숲 속에서의 휴양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레스트리 리솜의 오픈을 맞춰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부대시설도 전면 리뉴얼되었다. 특히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을 확장하고 전 시설 인테리어와 시설을 보강하여 보다 쾌적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다음 프로젝트로 제주 퍼시픽 리솜 용지 내에 가족 호텔과 콘도 미니엄을 갖춘 복합 리조트를 조성할 예정이다. 따라서 여름 시즌 성수기 예약을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회원 가입 시 평형 및 가입 방식에 따라 다양한 분양가가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분양매니저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분들께 호반 호텔앤리조트의 리솜리조트 통합회원권을 추천한다. 풍부한 휴양 경험과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니 회원 가입에 서둘러 예약을 진행해보자.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