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원료만을 고집하는 건강식품전문기업 스마트헬스는 글루타치온 프리미엄 원료를 선별한 새로운 제품 '화이트100 글루타치온 콜라겐C' (이하 화이트100)를 6월 1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화이트100'은 PTP(Press Through Package) 포장을 통해 알약의 부서짐과 변질을 방지하며, 핸드백 등 작은 공간에도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낱개 포장으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이는 기존 글루타치온 제품이 플라스틱 통에 담겨 휴대하기 어렵고, 알약 부서짐으로 인한 위생상 문제를 해결한 것이다.

스마트헬스의 이동현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화이트100'은 1일 1정만으로도 충분한 글루타치온 초고순도 고함량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PTP포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글루타치온 50% 이상을 함유한 초고순도 프리미엄 원료, 영국 DSM사의 비타민C, 그리고 300DA 저분자 콜라겐 등을 고급 성분으로 사용하였다. 이러한 성분 조합은 사용자들에게 피부 건강 증진 등 다양한 건강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헬스는 이번 '화이트100 글루타치온 콜라겐C' 출시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품질 우수성을 한층 더 강조하였다. 이들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두고,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