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카드 및 수집품 라이선스 기업 파니니 아메리카(Panini America)가 NBA 스타 앨런 아이버슨(Allen Iverson)의 카드 제작을 위해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손을 잡았다.
클러치포인트는 파니니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인용,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Philadelphia 76ers)의 전설 앨런 아이버슨(Allen Iverson)의 NBA 프리즘 카드 출시를 위해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협력한다고 보도했다.
리복은 아이버슨이 NBA에서 활동했던 초기 수년간 착용한 특별판 농구화인 더 퀘스천(The Question)도 출시한다.
프리즘 NBA 카드는 파니니의 시그니처 프리즘 스타일을 사용한다. 한정판 세트에는 사인 카드 및 메모라빌리아 카드 등 희귀 카드도 포함된다. 리복의 농구화도 더 퀘스천 로우 루키 시그니처 프리즘(Question Low Rookie Signature Prizm)와 퀘스천 미드블랙 펄사 프리즘(Question Mid Black Pulsar Prizm) 등 프리즘 관련 디자인 버전을 포함할 예정이다.
파니니의 마케팅 부사장인 제이슨 호워스(Jason Howarth)는 리복과 아이버슨의 카드 제작 협력이 이루어지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밝혔다. 호워스 부사장은 “아이버슨이 농구 그 이상의 존재감을 지녔던 것처럼 프리즘 브랜드도 스포츠 카드의 대중화에 공헌했다. 아이버슨과 프리즘 브랜드라는 상징을 결합하는 것이 협업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매우 가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한편, 파니니와 리복의 협업으로 제작하는 아이버슨 NBA 프리즘 카드는 11월 4일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