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의 데이터스케이프(Datascape) 솔루션이 마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즈 (MarTech Breakthrough Awards) ‘최고의 종합 마케팅 솔루션(best overall)’에 선정되었다.
데이터스케이프는 지난 4월 마케터를 위해 구축된 애드저스트의 고급 분석 및 차세대 측정 솔루션이다. 마케터는 데이터스케이프의 전환값 매니저(Conversion Value Manager)를 활용해, 업계 최고의 iOS 및 SKAdNetwork용 차세대 측정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커넥티드 티비(CTV)를 위한 CTV 애드비전(CTV AdVision)도 데이터스케이프 내에서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마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즈 관계자는 “모바일 앱 마케터들은 애드저스트의 데이터스케이프의 시각화된 툴을 통해 캠페인 관련 모든 데이터와 컨텍스트를 한 화면에서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커스텀 기능이 지원되어 비즈니스에 중요한 KPI와 성과 지표의 빠르고 효율적인 파악이 가능하다”라며, 데이터스케이프를 선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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