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 흐림천안22.5℃
  • 흐림고창군23.7℃
  • 흐림충주22.7℃
  • 흐림북춘천26.3℃
  • 구름많음보성군27.6℃
  • 흐림순천25.8℃
  • 흐림금산22.7℃
  • 흐림진도군27.7℃
  • 흐림강릉25.7℃
  • 흐림상주22.5℃
  • 구름많음광양시26.6℃
  • 흐림함양군23.5℃
  • 흐림원주23.8℃
  • 흐림진주26.3℃
  • 흐림북창원28.4℃
  • 구름많음완도27.6℃
  • 흐림의령군25.7℃
  • 흐림문경22.8℃
  • 흐림서청주22.5℃
  • 구름많음해남27.7℃
  • 흐림영천24.3℃
  • 흐림강화25.5℃
  • 흐림추풍령20.9℃
  • 흐림울진24.7℃
  • 흐림영광군23.7℃
  • 비청주23.7℃
  • 구름많음서귀포31.9℃
  • 구름많음성산30.6℃
  • 흐림춘천25.8℃
  • 흐림안동25.7℃
  • 흐림임실24.4℃
  • 흐림강진군28.1℃
  • 흐림목포26.9℃
  • 비대전23.0℃
  • 비수원23.9℃
  • 흐림홍천25.1℃
  • 흐림봉화23.3℃
  • 흐림양산시27.4℃
  • 흐림서산22.4℃
  • 흐림영덕24.3℃
  • 흐림보령23.6℃
  • 흐림태백19.5℃
  • 흐림북강릉24.6℃
  • 흐림정읍25.0℃
  • 흐림울산24.1℃
  • 비부산27.0℃
  • 구름많음통영29.0℃
  • 흐림인제24.3℃
  • 비홍성22.6℃
  • 흐림부여23.5℃
  • 흐림파주25.5℃
  • 흐림백령도24.4℃
  • 흐림군산23.2℃
  • 흐림울릉도24.6℃
  • 흐림순창군24.6℃
  • 구름조금고산28.9℃
  • 흐림이천23.2℃
  • 흐림창원27.8℃
  • 흐림속초25.5℃
  • 흐림대관령19.0℃
  • 비포항24.7℃
  • 흐림의성25.7℃
  • 흐림인천25.6℃
  • 흐림흑산도23.6℃
  • 흐림경주시24.3℃
  • 흐림북부산27.4℃
  • 흐림대구23.9℃
  • 흐림합천24.7℃
  • 흐림제천21.1℃
  • 흐림밀양27.1℃
  • 흐림영월21.9℃
  • 흐림고창24.5℃
  • 흐림정선군21.1℃
  • 흐림장흥27.8℃
  • 흐림산청23.0℃
  • 흐림구미22.5℃
  • 흐림동두천25.3℃
  • 흐림서울26.0℃
  • 구름많음거제27.0℃
  • 구름많음여수26.6℃
  • 흐림동해24.3℃
  • 흐림김해시27.3℃
  • 구름조금제주30.0℃
  • 흐림고흥27.9℃
  • 비전주24.5℃
  • 흐림청송군24.7℃
  • 흐림양평24.5℃
  • 흐림거창22.4℃
  • 흐림부안24.1℃
  • 흐림세종22.7℃
  • 흐림남원24.9℃
  • 구름많음남해26.4℃
  • 흐림영주22.3℃
  • 흐림보은22.0℃
  • 흐림광주25.0℃
  • 흐림장수22.8℃
  • 흐림철원26.3℃
  • 2025.09.12 (금)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0 20:14:38
  • -
  • +
  • 인쇄
인플루언서 마케팅·전용 제품 출시 통한 고객 접점 확대

▲ CNP 프로폴리스 미스트 3종. 사진=LG생활건강

[CWN 손현석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 일본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약 97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