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 흐림남해22.6℃
  • 흐림파주18.5℃
  • 흐림광양시23.9℃
  • 흐림상주20.1℃
  • 흐림진주21.7℃
  • 흐림울릉도23.4℃
  • 흐림제천18.6℃
  • 흐림강릉21.1℃
  • 흐림동해20.6℃
  • 흐림거창20.0℃
  • 흐림남원23.6℃
  • 흐림밀양24.7℃
  • 흐림해남25.2℃
  • 흐림문경18.8℃
  • 비서귀포24.3℃
  • 흐림양평20.2℃
  • 흐림보은21.6℃
  • 흐림영천20.7℃
  • 흐림동두천19.2℃
  • 구름많음철원18.3℃
  • 흐림영주19.4℃
  • 흐림보성군24.0℃
  • 흐림고흥24.4℃
  • 흐림장흥25.1℃
  • 흐림장수18.4℃
  • 흐림춘천18.7℃
  • 흐림충주21.0℃
  • 흐림서청주20.1℃
  • 흐림영광군21.8℃
  • 흐림홍천17.7℃
  • 흐림부산24.6℃
  • 흐림합천21.2℃
  • 흐림제주23.9℃
  • 흐림군산22.2℃
  • 흐림순천19.6℃
  • 흐림태백16.2℃
  • 흐림흑산도23.9℃
  • 흐림산청20.2℃
  • 흐림대전21.9℃
  • 흐림거제24.0℃
  • 흐림대관령17.0℃
  • 흐림김해시23.8℃
  • 흐림이천19.1℃
  • 흐림의성19.2℃
  • 구름많음고산24.8℃
  • 흐림순창군20.9℃
  • 흐림세종21.1℃
  • 구름많음고창21.6℃
  • 흐림금산21.1℃
  • 흐림청송군19.3℃
  • 흐림정읍21.8℃
  • 구름많음안동20.1℃
  • 흐림추풍령20.0℃
  • 구름많음속초20.7℃
  • 구름많음강화20.4℃
  • 흐림부안21.4℃
  • 흐림청주23.0℃
  • 흐림북창원23.8℃
  • 흐림원주19.6℃
  • 흐림수원22.7℃
  • 흐림영월17.1℃
  • 흐림여수24.0℃
  • 흐림전주22.4℃
  • 흐림보령23.2℃
  • 흐림목포23.6℃
  • 흐림울진21.5℃
  • 흐림고창군21.7℃
  • 흐림천안20.9℃
  • 흐림양산시25.2℃
  • 흐림진도군24.1℃
  • 구름많음인천23.6℃
  • 흐림구미21.3℃
  • 흐림영덕22.7℃
  • 흐림창원23.3℃
  • 흐림포항24.0℃
  • 흐림봉화17.6℃
  • 흐림서산22.2℃
  • 흐림임실20.2℃
  • 흐림경주시22.9℃
  • 흐림강진군24.6℃
  • 흐림홍성21.6℃
  • 흐림북강릉20.9℃
  • 흐림인제16.6℃
  • 흐림서울22.9℃
  • 흐림정선군16.2℃
  • 흐림울산23.8℃
  • 흐림광주22.7℃
  • 구름많음북춘천18.2℃
  • 흐림함양군20.2℃
  • 구름많음백령도22.6℃
  • 흐림의령군20.5℃
  • 흐림대구21.7℃
  • 구름많음통영23.6℃
  • 흐림북부산25.1℃
  • 흐림부여21.6℃
  • 흐림성산23.4℃
  • 흐림완도23.7℃
  • 2025.09.12 (금)

LG생활건강, ‘CNP 현지화’ 통해 日 뷰티 시장 공략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0 20:14:38
  • -
  • +
  • 인쇄
인플루언서 마케팅·전용 제품 출시 통한 고객 접점 확대

▲ CNP 프로폴리스 미스트 3종. 사진=LG생활건강

[CWN 손현석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 일본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행사로,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기획으로 각각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번 기획은 약 97만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CNP는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전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기타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을 담아 개발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