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금호건설,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 선보여

  • 흐림서산21.4℃
  • 흐림부안22.6℃
  • 흐림강화20.1℃
  • 흐림춘천20.7℃
  • 흐림거창22.5℃
  • 흐림장수21.3℃
  • 흐림동두천20.5℃
  • 흐림해남23.4℃
  • 흐림북강릉21.7℃
  • 흐림양평21.8℃
  • 흐림북창원25.5℃
  • 흐림남원22.4℃
  • 흐림완도24.1℃
  • 구름많음경주시23.4℃
  • 흐림인천21.6℃
  • 흐림영천23.2℃
  • 흐림동해26.7℃
  • 흐림고창23.0℃
  • 구름많음고산26.4℃
  • 흐림강진군23.4℃
  • 흐림진도군23.1℃
  • 흐림의령군22.5℃
  • 흐림고창군22.5℃
  • 흐림남해24.0℃
  • 흐림진주22.3℃
  • 흐림영광군22.7℃
  • 비북춘천21.3℃
  • 흐림정읍22.7℃
  • 흐림금산21.9℃
  • 흐림원주21.8℃
  • 흐림안동22.2℃
  • 흐림흑산도22.2℃
  • 흐림강릉23.9℃
  • 흐림천안21.8℃
  • 비홍성22.6℃
  • 흐림함양군22.8℃
  • 흐림장흥23.2℃
  • 구름많음북부산25.3℃
  • 흐림고흥24.2℃
  • 흐림울릉도24.9℃
  • 흐림포항26.0℃
  • 흐림여수24.8℃
  • 흐림추풍령21.0℃
  • 흐림제천21.0℃
  • 흐림백령도19.6℃
  • 흐림광주23.0℃
  • 흐림철원20.5℃
  • 구름많음부산25.1℃
  • 흐림서청주21.2℃
  • 흐림정선군22.4℃
  • 흐림대관령18.8℃
  • 흐림영주20.2℃
  • 흐림울진25.7℃
  • 흐림보령23.0℃
  • 흐림합천23.0℃
  • 흐림충주21.9℃
  • 흐림대구24.5℃
  • 흐림파주19.7℃
  • 비수원21.0℃
  • 흐림문경20.8℃
  • 흐림홍천21.6℃
  • 흐림서울21.5℃
  • 비대전22.2℃
  • 비목포23.4℃
  • 흐림순창군22.3℃
  • 흐림울산22.6℃
  • 흐림창원24.3℃
  • 흐림의성22.9℃
  • 흐림보성군23.5℃
  • 흐림구미23.7℃
  • 흐림광양시24.7℃
  • 흐림군산22.3℃
  • 흐림부여22.3℃
  • 흐림세종21.5℃
  • 흐림밀양23.1℃
  • 흐림영월21.3℃
  • 흐림이천22.0℃
  • 흐림영덕23.4℃
  • 구름많음태백21.4℃
  • 흐림순천21.7℃
  • 구름많음거제24.4℃
  • 흐림성산25.9℃
  • 구름많음제주27.5℃
  • 흐림속초20.1℃
  • 흐림인제21.5℃
  • 흐림청송군22.4℃
  • 흐림양산시24.6℃
  • 비청주23.1℃
  • 구름많음서귀포27.9℃
  • 흐림산청22.6℃
  • 흐림전주23.1℃
  • 흐림봉화21.9℃
  • 흐림임실22.2℃
  • 흐림보은21.3℃
  • 흐림김해시25.0℃
  • 흐림통영22.6℃
  • 흐림상주22.1℃
  • 2025.09.24 (수)

금호건설,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 선보여

최한결 / 기사승인 : 2024-05-07 16:52:05
  • -
  • +
  • 인쇄
20여년 만에 신규 주거 브랜드 론칭
▲금호건설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 로고. 사진=금호건설

[CWN 최한결 기자] 금호건설이 ‘어울림’과 ‘리첸시아’ 브랜드를 대신하는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7일 공개했다. 금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교체는 20년 만으로 2003년부터 사용하던 '어울림'과 '리첸시아' 브랜드를 대신하는 새 이름이다.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다.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삶을 비추는 아름다움, 아테라'다.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의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내용이다. 집을 닮은 새로운 심볼 마크도 내놨다. 

아테라의 첫 글자인 A를 상징하는 새로운 심볼 마크는 아름다운 예술과 발전하는 금호건설의 건축 기술도 표현했다.

금호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의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집을 닮은 새로운 심벌마크도 눈에 띈다. 아테라의 첫 글자인 A를 상징하기도 하는 새로운 심벌마크에는 아름다운 예술과 계속해 발전해 나가는 금호의 건축 기술을 포함한다. 

예술과 기술을 접목해 선진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금호건설의 의지가 반영됐다.

조완석 사장은 "조화·여유·확신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의 삶에 울림을 주는 품격 있는 주거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새 브랜드는 6월 분양을 앞둔 '고양 장항 아테라', '청주 테크노폴리스 아테라'에 처음 적용된다. 이후 '춘천 만천리 2차' 등 분양이 예정된 단지에 전면 적용될 예정이다.

CWN 최한결 기자
hanbest0615@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한결
최한결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