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네오팜,1분기 낮아진 컨센서스 대체로 부합

  • 맑음양산시18.5℃
  • 맑음인제12.3℃
  • 맑음원주12.6℃
  • 맑음보은14.0℃
  • 맑음수원13.4℃
  • 맑음태백10.3℃
  • 맑음속초12.6℃
  • 맑음울진15.5℃
  • 맑음산청16.7℃
  • 맑음여수17.7℃
  • 맑음부안14.2℃
  • 맑음북강릉13.7℃
  • 흐림울릉도14.0℃
  • 맑음강진군15.1℃
  • 맑음서귀포20.3℃
  • 맑음대구17.0℃
  • 맑음광주14.9℃
  • 맑음강화12.6℃
  • 맑음경주시16.9℃
  • 맑음의성15.8℃
  • 맑음제천12.4℃
  • 맑음거창16.5℃
  • 맑음구미15.1℃
  • 맑음양평14.2℃
  • 맑음성산15.5℃
  • 맑음군산13.7℃
  • 맑음의령군17.6℃
  • 맑음춘천14.7℃
  • 맑음고흥17.3℃
  • 맑음금산14.5℃
  • 맑음안동15.2℃
  • 맑음정선군12.7℃
  • 맑음밀양18.5℃
  • 맑음부산19.2℃
  • 맑음충주14.1℃
  • 맑음포항17.9℃
  • 맑음부여15.5℃
  • 맑음북부산18.9℃
  • 맑음진주16.7℃
  • 맑음영광군13.6℃
  • 맑음거제12.3℃
  • 맑음홍성14.5℃
  • 맑음목포13.5℃
  • 맑음강릉15.1℃
  • 맑음봉화13.8℃
  • 맑음창원16.5℃
  • 맑음광양시17.5℃
  • 맑음상주14.6℃
  • 맑음흑산도13.2℃
  • 맑음보령15.8℃
  • 맑음청송군15.2℃
  • 맑음인천13.1℃
  • 맑음영주12.5℃
  • 구름조금해남14.2℃
  • 맑음장수12.7℃
  • 맑음서산13.3℃
  • 맑음백령도12.6℃
  • 맑음고산14.4℃
  • 맑음추풍령12.8℃
  • 맑음북창원17.7℃
  • 맑음철원12.6℃
  • 맑음장흥15.9℃
  • 맑음홍천13.0℃
  • 맑음영월13.1℃
  • 맑음서울14.3℃
  • 맑음고창13.9℃
  • 구름조금울산16.3℃
  • 맑음함양군15.8℃
  • 맑음대관령9.5℃
  • 맑음영덕16.1℃
  • 맑음순천14.8℃
  • 맑음동두천13.7℃
  • 맑음남원14.9℃
  • 맑음남해15.8℃
  • 맑음서청주13.8℃
  • 맑음동해14.1℃
  • 맑음청주14.8℃
  • 맑음김해시17.8℃
  • 맑음임실13.7℃
  • 맑음순창군13.8℃
  • 맑음완도15.9℃
  • 맑음고창군14.1℃
  • 맑음정읍14.0℃
  • 맑음전주15.1℃
  • 맑음문경13.7℃
  • 구름조금진도군13.5℃
  • 맑음대전15.3℃
  • 맑음통영16.9℃
  • 맑음보성군16.4℃
  • 구름조금제주17.0℃
  • 맑음북춘천13.8℃
  • 맑음이천14.2℃
  • 맑음천안13.8℃
  • 맑음파주13.3℃
  • 맑음합천18.0℃
  • 맑음영천15.5℃
  • 맑음세종14.6℃
  • 2025.11.14 (금)

네오팜,1분기 낮아진 컨센서스 대체로 부합

최준규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00:03:00
  • -
  • +
  • 인쇄

[CWN 최준규 기자] 네오팜 주가가 하락했다.

8일 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1.17% 내린 2만5450원에 거래를 마쳤다.

1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 282억원, 영업이익 68억원을 기록하며 낮아진 컨센서스(64억원)을 대체로 부합했다. 

일회성 비용(브랜드 리뉴얼·이사 비용, 10억원) 감안 시 영업이익은 11% 증가했다. 지난해 말 잇츠한불에게서 양수한 공장이 가동 시작했으며 잇츠한불향 OEM 매출이 발생되고 있다. 

당 분기 화장품 매출은 257억원이며 OEM 매출은 25억원을 기록했다. 전 브랜드 매출 증가, 특히 수출 매출 증가 등의 마진 개선 요인이 존재함에도 OEM 매출 증가 등에 기인 원가율이 39%로 상승한 것은 아쉽다.

네오팜은 2000년 설립돼 2007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이 회사의 화장품 주요 브랜드는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더마비', 자연주의 컨셉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있다.

병원, 유아용품점, 매스마켓 등의 유통망에 따라 광고판촉 및 마케팅 전략을 차별화해 유통망에 차별적으로 접근한다.

CWN 최준규 기자 

38junkyu@cwn.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준규 기자
최준규 기자 / 뉴미디어국장 뉴미디어국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