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고객 100명 스타벅스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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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스바겐코리아가 이달 30일까지 컴팩트 세단 '제타' 시승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
[CWN 윤여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이달 30일까지 공식 전시장에서 컴팩트 세단 '제타'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제타는 탁월한 실용성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IQ.드라이브·앞좌석 통풍열선 시트·안전편의 사양을 두루 갖춘 모델이다. 여기에 독일 브랜드 세단 모델 중 유일한 3000만원대 가격 경쟁력까지 더해져 인기를 얻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제타 시승을 완료하거나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내 제타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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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스바겐코리아가 이달 30일까지 컴팩트 세단 '제타' 시승 출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시트를 증정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0명)을 증정하며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7명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싸이벡스를 증정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제타는 유모차 등 유아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첨단 안전 사양으로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타의 검증된 상품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와 함께 60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CWN 윤여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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