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바른치킨의 여름방학 맞이 전 메뉴 6천원 할인 이벤트 사진=바른치킨 |
[CWN 조승범 기자] ‘바른치킨’이 8월 한달 간 점심에 치킨메뉴를 주문하면 6000원을 할인하는 여름방학 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바른치킨이 준비한 ‘여름방학 6000원 할인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평일·주말 상관없이 진행된다.
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이 진행한다. 스테디셀러 메뉴인 ‘현미바삭’과 ‘핫현미바삭’, 베스트셀러 메뉴인 ‘대새레드’, ‘반반바른치킨’ 등 바른치킨의 다양한 인기 메뉴가 6000원 할인 이벤트에 포함된다.
바른치킨 메뉴를 6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점심시간인 12시부터 오후 15시까지 ‘바른치킨 전용 앱’을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배달·포장 상관없이 6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우정윤 바른치킨 브랜딩전략팀 선임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기도록 바른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6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점심 한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 할인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깨끗한 기름과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바른치킨은 전용유 1통(18리터)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하는 ‘치킨실번제’와 나트륨을 줄인 저나트륨 치킨 공급, 국내산 현미로 만든 파우더 사용, 순살까지 구분 없이 100% 국내산 계육 사용 등 바른 먹거리를 실천해 나가는 브랜드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