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
[CWN 배태호 기자] KB국민카드는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KB국민카드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쿠팡 와우 카드'가 출시 1년 만에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쿠팡캐시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쿠팡·쿠팡이츠·쿠팡플레이 결제액의 최대 4% 적립(기본 2%+추가 프로모션 2%)은 물론 기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도 결제액의 최대 1.2% 적립(기본 0.2%+추가 프로모션 1%) 혜택을 담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쿠팡 와우 카드 출시 1주년과 100만장 돌파를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생활에 유용하고, 선호도 높은 경품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포인트리 기부, 국내외 대중교통 이용, 출산·육아 업종 이용 등 고객의 이벤트 참여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특별한 컨셉으로 구성했다.
또 이날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한 달간 쿠팡 와우 카드로 스타샵 오프라인 가맹점(KB국민카드 결제 시 할인/적립 혜택)에서 1건 이상 결제하고, 원하는 쿠팡 Hit 상품을 KB페이(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택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특히 이 기간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쿠팡 와우 카드로 출산·육아 관련 업종에서 이용한 누적금액에 따라 추첨해 △100만원(1명) △50만원(2명) △20만원(5명) △1만원(700명)을 캐시백 형태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댓글 달면 참여자 전원에게 KB Pay 머니 100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만원의 머리를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쿠팡 와우 카드의 100만장 판매는 KB국민카드와 쿠팡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금융과 유통업의 노하우를 결합해 만들어 낸 의미 있는 성과"라며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