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 구름조금제주33.5℃
  • 맑음북창원33.0℃
  • 구름많음장흥31.2℃
  • 구름많음상주32.3℃
  • 맑음거제29.8℃
  • 구름많음장수28.6℃
  • 구름많음보령29.2℃
  • 구름많음양평27.2℃
  • 구름조금순창군30.7℃
  • 구름많음광양시32.1℃
  • 구름많음합천32.8℃
  • 맑음창원32.3℃
  • 구름조금보성군31.4℃
  • 구름많음대관령25.0℃
  • 소나기청주29.3℃
  • 구름많음광주31.4℃
  • 구름많음보은30.0℃
  • 맑음울산32.1℃
  • 구름많음제천28.0℃
  • 맑음울릉도29.7℃
  • 구름조금포항33.5℃
  • 구름많음충주30.1℃
  • 구름많음부여29.9℃
  • 구름조금영덕30.5℃
  • 구름많음북강릉27.9℃
  • 흐림철원23.1℃
  • 구름많음봉화28.1℃
  • 구름조금고창32.1℃
  • 구름많음동해26.8℃
  • 흐림백령도23.6℃
  • 구름많음정읍31.8℃
  • 구름많음성산27.8℃
  • 구름많음영주29.6℃
  • 비수원26.9℃
  • 흐림태백26.4℃
  • 구름조금대구32.6℃
  • 맑음고산30.2℃
  • 구름많음세종29.8℃
  • 구름많음강릉29.7℃
  • 구름조금남원31.0℃
  • 흐림속초26.1℃
  • 흐림파주22.6℃
  • 흐림동두천24.2℃
  • 구름많음금산30.3℃
  • 구름많음서산26.1℃
  • 흐림춘천25.0℃
  • 흐림홍성29.4℃
  • 맑음청송군32.0℃
  • 구름조금영천32.5℃
  • 구름조금고창군31.7℃
  • 구름많음흑산도30.9℃
  • 맑음해남31.0℃
  • 구름많음함양군32.0℃
  • 구름많음군산30.2℃
  • 구름많음원주28.6℃
  • 구름많음이천28.1℃
  • 구름조금울진27.3℃
  • 맑음고흥31.6℃
  • 맑음완도31.7℃
  • 구름많음구미32.1℃
  • 구름많음부안30.7℃
  • 흐림영월27.8℃
  • 구름많음문경31.3℃
  • 소나기서귀포32.0℃
  • 맑음부산30.9℃
  • 구름조금영광군31.7℃
  • 구름조금안동31.2℃
  • 구름많음산청31.0℃
  • 박무북춘천24.9℃
  • 구름많음의성31.9℃
  • 맑음진주31.0℃
  • 구름많음의령군32.1℃
  • 맑음통영31.2℃
  • 구름많음천안28.5℃
  • 흐림인제25.8℃
  • 구름많음대전30.0℃
  • 흐림홍천27.5℃
  • 맑음거창32.5℃
  • 구름조금진도군30.7℃
  • 흐림강화21.5℃
  • 구름많음서청주28.4℃
  • 구름많음전주32.2℃
  • 구름조금밀양33.6℃
  • 맑음남해30.5℃
  • 구름많음임실30.0℃
  • 구름많음양산시31.7℃
  • 맑음북부산33.1℃
  • 맑음김해시32.5℃
  • 천둥번개서울24.3℃
  • 구름많음추풍령30.7℃
  • 맑음목포31.0℃
  • 흐림정선군28.2℃
  • 구름조금경주시33.1℃
  • 천둥번개인천22.4℃
  • 구름많음순천30.3℃
  • 구름조금여수29.5℃
  • 구름조금강진군31.0℃
  • 2025.09.16 (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06:11
  • -
  • +
  • 인쇄
MZ고객층 확장 및 뷰티 프리미엄 라인 강화
▲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프리미엄 화장품 설화수가 입점했다. 사진=CJ올리브영
[CWN 조승범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설화수 론칭 일주일만인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