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 흐림서산27.1℃
  • 구름많음대구28.8℃
  • 흐림서청주27.6℃
  • 구름많음춘천29.3℃
  • 흐림밀양29.5℃
  • 흐림태백26.1℃
  • 구름많음북강릉27.7℃
  • 흐림대관령24.7℃
  • 흐림전주28.3℃
  • 구름많음파주28.1℃
  • 흐림추풍령27.8℃
  • 흐림거창26.6℃
  • 구름많음울릉도26.6℃
  • 흐림합천26.0℃
  • 구름조금진도군28.3℃
  • 흐림포항27.0℃
  • 구름많음홍천28.2℃
  • 흐림북부산29.1℃
  • 구름많음수원28.7℃
  • 흐림세종26.9℃
  • 구름많음북춘천28.7℃
  • 흐림충주28.0℃
  • 구름조금보성군28.4℃
  • 구름많음영월26.7℃
  • 맑음서귀포31.3℃
  • 맑음흑산도27.9℃
  • 흐림경주시29.5℃
  • 흐림원주27.9℃
  • 흐림영덕25.6℃
  • 구름많음양평27.3℃
  • 흐림보령28.1℃
  • 흐림김해시28.1℃
  • 흐림양산시29.5℃
  • 흐림천안27.5℃
  • 흐림동해26.2℃
  • 흐림정선군27.2℃
  • 구름조금인제27.2℃
  • 맑음고산29.3℃
  • 맑음백령도25.8℃
  • 흐림보은27.6℃
  • 구름많음영주27.1℃
  • 구름조금완도28.9℃
  • 구름많음서울30.2℃
  • 흐림구미28.8℃
  • 구름조금속초28.1℃
  • 구름조금강화26.7℃
  • 구름많음진주28.2℃
  • 흐림봉화25.9℃
  • 흐림영천28.3℃
  • 흐림순창군25.7℃
  • 구름많음대전28.3℃
  • 흐림임실25.3℃
  • 흐림울진25.8℃
  • 흐림의성28.7℃
  • 구름많음제천26.5℃
  • 흐림정읍27.0℃
  • 흐림홍성27.8℃
  • 흐림군산27.8℃
  • 흐림울산27.6℃
  • 구름조금남해27.7℃
  • 구름많음인천28.5℃
  • 흐림부안27.2℃
  • 구름많음이천26.6℃
  • 구름많음고창군26.5℃
  • 구름조금강진군28.6℃
  • 구름조금고흥29.7℃
  • 구름조금광양시29.5℃
  • 흐림산청25.7℃
  • 흐림창원27.9℃
  • 구름많음통영27.9℃
  • 흐림강릉29.5℃
  • 흐림부여29.0℃
  • 흐림함양군26.2℃
  • 구름조금성산29.1℃
  • 흐림북창원29.5℃
  • 구름조금해남28.5℃
  • 흐림상주27.7℃
  • 구름조금철원28.4℃
  • 구름많음고창27.5℃
  • 흐림안동28.0℃
  • 구름조금동두천28.2℃
  • 흐림금산28.8℃
  • 흐림문경27.5℃
  • 흐림남원25.7℃
  • 흐림장수25.6℃
  • 구름조금제주30.2℃
  • 구름많음목포27.5℃
  • 구름많음영광군27.5℃
  • 흐림청주28.8℃
  • 흐림의령군28.1℃
  • 흐림청송군29.7℃
  • 흐림거제27.8℃
  • 흐림부산28.1℃
  • 구름조금순천27.2℃
  • 구름조금여수27.6℃
  • 구름많음광주26.8℃
  • 구름조금장흥28.0℃
  • 2025.09.15 (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08:06:11
  • -
  • +
  • 인쇄
MZ고객층 확장 및 뷰티 프리미엄 라인 강화
▲ 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프리미엄 화장품 설화수가 입점했다. 사진=CJ올리브영
[CWN 조승범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인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

올리브영과 설화수의 만남은 초반부터 큰 흥행을 거뒀다. 설화수 론칭 일주일만인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올영라이브’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화수의 대표 상품인 윤조 에센스는 올리브영의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MZ세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경험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