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쿠팡트래블·쿠팡이츠 여행 경품 소개 이미지. 사잔=쿠팡 |
쿠팡트래블과 쿠팡이츠가 협업해 2만원 이상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겨울 여행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트래블 위드 이츠(Travel with Eats)'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총 600만원 상당의 여행 관련 경품을 제공하며, 고객은 선호하는 여행지와 시설을 선택해 오는 24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경품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스위트 객실 숙박권, 서울랜드 종일이용권 2인, 한국민속촌 입장권 2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인, 경주월드 종일이용권 2인, 아산스파비스 온천수 워터파크 종일이용권 2인, 아쿠아플라넷 일산·광교점 입장권 2인, CGV 영화관람권 2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쿠팡이츠 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아무 음식점에서나 2만원 이상 배달 주문을 하면 된다.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11월 26일에 발표된다.
이밖에 쿠팡트래블에 방문하면 누구나 1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쿠팡이츠 랜덤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특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비발디파크와 델피노를 비롯해 쏠비치 진도, 소노캄 거제 등 8개 지점의 객실을 최저 13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숙박권과 테마파크 이용권을 포함한 쿠팡 단독 패키지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