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1일 진행된 '2024 신한은행 우수고객 초청 세미나'에서 윤앤고 입시컨설팅 윤여정 컨설턴트가 대입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
[CWN 배태호 기자] 신한은행은 전날인 21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조선 팰리스 호텔에서 '2024 우수고객 초청 세미나'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오랫동안 거래해온 우수고객에게 경제 시황, 부동산, 대학입시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
4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한 이번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은 오건영 신한은행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단장과 권영선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애널리스트가 '국내외 경제 시황과 주거용 부동산 투자 전략'을 소개했다.
이어진 두 번째 세션에서는 윤여정 윤앤고 입시컨설팅 컨설턴트가 2025년 대학입시전략에 대한 강의 및 학부모 고객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고객은 "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가 가장 관심 갖는 대학입시에 관한 고민도 해결하고, 경제·부동산 투자 전략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을 꾸준히 거래해온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금융뿐 아니라 교육,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WN 배태호 기자
bth@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