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 포스터 사진=아이앤나 |
[CWN 조승범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인기 육아제품으로 구성된 아이앤나의 기프트 박스다. 올해 3월 1차 이벤트에 이어 지난 8일 2차 이벤트를 시작했다.
2차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했다.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벤트는 아이보리 산모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보리 앱 내 커뮤니티에 만삭 사진과 함께 임신 기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게시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8일부터 6월 4일까지로 총 28일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이보리 하트박스를 증정한다.
아이앤나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보리 앱 커뮤니티에서 고객들이 임신 기간 경험을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앤나는 아이수첩을 포함해 아기의 성장주기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인 아이앨범, 베베캠, 커뮤니티, 아이보리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산모와 아기, 가족들의 생활에 편의를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론칭하고 있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