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베개·화이버 듀벳 이미지. 사진=시몬스 |
N32가 비건 베개 및 이불 신제품을 출시하며 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에 이어 베개·이불 등 침구류까지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베개·화이버 듀벳에는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가 적용됐다. 또한 겉감 원단은 60수 면 원단을 바이오 워싱 처리해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했다.
두 제품 모두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표준인증원은 원료 선택부터 제품 개발 및 제조·생산 전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N32는 최근 문을 연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과 기흥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중동점·판교점, 롯데백화점 강남점·광복점·광주점 등을 비롯해 갤러리아 광교점·타임월드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