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 여름 NCT 음료 어때?” 스타벅스, 이색 협업으로 주목

  • 흐림추풍령21.2℃
  • 안개흑산도23.3℃
  • 흐림함양군22.3℃
  • 흐림경주시22.7℃
  • 비서울20.5℃
  • 흐림구미22.1℃
  • 흐림세종21.5℃
  • 구름많음광양시23.5℃
  • 흐림서산21.3℃
  • 흐림양평20.3℃
  • 비인천20.5℃
  • 구름많음순천23.1℃
  • 흐림창원24.5℃
  • 흐림북부산24.4℃
  • 흐림안동21.5℃
  • 흐림울산22.4℃
  • 비북강릉20.4℃
  • 흐림부산25.4℃
  • 흐림울진21.2℃
  • 흐림동해21.1℃
  • 구름조금의령군21.9℃
  • 흐림고창군25.2℃
  • 구름많음완도24.4℃
  • 구름많음거제25.5℃
  • 비백령도19.9℃
  • 구름많음목포26.0℃
  • 흐림춘천19.7℃
  • 구름많음제주26.9℃
  • 흐림정읍26.4℃
  • 흐림청송군21.5℃
  • 흐림영월19.6℃
  • 흐림밀양23.4℃
  • 흐림대관령17.3℃
  • 구름조금진도군26.7℃
  • 구름많음장흥24.2℃
  • 흐림보은22.8℃
  • 흐림합천22.6℃
  • 구름많음고창25.1℃
  • 비울릉도23.1℃
  • 흐림인제19.0℃
  • 구름많음고산28.1℃
  • 흐림산청23.1℃
  • 흐림군산23.3℃
  • 흐림부안24.8℃
  • 흐림대구23.1℃
  • 흐림보령25.2℃
  • 흐림원주20.1℃
  • 흐림영천22.5℃
  • 흐림상주21.1℃
  • 구름많음남원23.8℃
  • 흐림천안21.2℃
  • 구름많음통영25.4℃
  • 흐림금산21.7℃
  • 흐림영주20.7℃
  • 비북춘천19.8℃
  • 흐림임실23.7℃
  • 흐림문경20.8℃
  • 흐림충주21.2℃
  • 흐림강릉20.8℃
  • 비수원20.4℃
  • 흐림속초20.3℃
  • 구름많음여수24.6℃
  • 구름많음광주25.3℃
  • 맑음고흥23.8℃
  • 흐림양산시24.7℃
  • 구름조금강진군24.9℃
  • 구름많음서귀포28.9℃
  • 구름많음북창원25.2℃
  • 흐림봉화20.5℃
  • 구름많음영광군25.5℃
  • 흐림태백18.4℃
  • 흐림강화19.7℃
  • 구름많음순창군25.6℃
  • 흐림철원19.6℃
  • 구름많음진주22.6℃
  • 흐림이천20.0℃
  • 흐림포항23.5℃
  • 흐림거창21.7℃
  • 구름많음성산28.4℃
  • 흐림부여21.8℃
  • 구름많음해남26.6℃
  • 구름많음김해시24.5℃
  • 흐림전주25.1℃
  • 비청주22.0℃
  • 흐림제천19.6℃
  • 흐림영덕21.6℃
  • 흐림파주19.5℃
  • 흐림정선군19.2℃
  • 구름조금보성군23.5℃
  • 흐림동두천19.3℃
  • 구름많음남해23.0℃
  • 흐림홍천19.7℃
  • 흐림장수22.9℃
  • 흐림서청주20.6℃
  • 흐림의성21.5℃
  • 비대전21.7℃
  • 비홍성21.3℃
  • 2025.09.13 (토)

“올 여름 NCT 음료 어때?” 스타벅스, 이색 협업으로 주목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0:27:08
  • -
  • +
  • 인쇄
7월 초까지 NCT와 협업한 음료, 푸드 등 다양한 상품 판매
▲ 스타벅스-NCT 협업 제품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CWN 손현석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엔시티즌(NCT 팬클럽)를 비롯한 K-POP 팬들 및 스타벅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먼저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를 한정 음료로 선보이는데,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고 스타벅스 측은 밝혔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어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로 국내산 매실 음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도 출시한다. 플레인과 자몽 허니, 두가지 맛이다. 겹겹이 말아 올린 퀸아망을 납작하게 눌러 마치 레코드판처럼 만든 푸드를 앨범처럼 포장해 레트로 감성을 담아냈다.

스타벅스는 NCT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백팩 또는 토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NCT 콘서트백’, 응원봉이나 가방 등에 장식하거나 머리끈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 콘서트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 포토카드를 넣어 가방에 달 수 있는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판매인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NCT 스타벅스 카드 등 차별화된 상품들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