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올 여름 NCT 음료 어때?” 스타벅스, 이색 협업으로 주목

  • 구름많음북강릉21.0℃
  • 흐림고산26.0℃
  • 구름많음밀양24.5℃
  • 구름많음강진군24.0℃
  • 구름많음추풍령19.6℃
  • 구름많음금산22.8℃
  • 흐림강화22.7℃
  • 구름많음강릉21.6℃
  • 구름많음안동20.5℃
  • 흐림광주23.6℃
  • 구름많음울진21.4℃
  • 흐림정읍23.7℃
  • 구름많음문경18.7℃
  • 구름많음대구22.2℃
  • 구름많음목포25.2℃
  • 구름많음상주21.0℃
  • 흐림고창군25.2℃
  • 흐림홍천20.1℃
  • 구름많음남해23.4℃
  • 흐림속초22.1℃
  • 흐림장수18.7℃
  • 흐림서울25.0℃
  • 흐림보은22.1℃
  • 흐림충주22.2℃
  • 구름많음청송군18.0℃
  • 구름많음백령도21.7℃
  • 흐림수원24.4℃
  • 흐림철원20.2℃
  • 흐림북춘천20.8℃
  • 구름많음광양시24.2℃
  • 구름많음포항23.9℃
  • 맑음창원23.5℃
  • 흐림대관령15.5℃
  • 구름많음성산27.5℃
  • 비제주26.2℃
  • 흐림군산23.9℃
  • 흐림산청20.3℃
  • 구름많음고흥24.5℃
  • 구름많음영덕21.1℃
  • 구름많음영천20.2℃
  • 구름많음대전23.5℃
  • 구름많음서청주23.1℃
  • 흐림영주17.2℃
  • 구름많음북창원24.1℃
  • 흐림부안24.6℃
  • 구름많음진도군22.6℃
  • 흐림부여22.9℃
  • 흐림보령26.0℃
  • 구름많음울릉도23.2℃
  • 흐림거창19.0℃
  • 구름많음세종23.4℃
  • 흐림남원23.9℃
  • 구름많음부산24.5℃
  • 흐림흑산도24.5℃
  • 구름조금북부산24.7℃
  • 구름많음천안22.9℃
  • 흐림양평22.2℃
  • 구름많음영광군23.3℃
  • 구름많음함양군19.9℃
  • 구름많음순창군22.4℃
  • 흐림구미20.4℃
  • 구름많음양산시24.7℃
  • 흐림순천20.4℃
  • 흐림춘천20.4℃
  • 구름많음진주21.4℃
  • 흐림경주시22.7℃
  • 흐림동두천21.7℃
  • 흐림인천25.6℃
  • 구름많음태백14.9℃
  • 흐림제천20.5℃
  • 구름많음원주22.4℃
  • 구름조금전주23.9℃
  • 구름많음봉화17.0℃
  • 구름많음의령군21.3℃
  • 구름많음장흥23.9℃
  • 구름많음김해시24.1℃
  • 흐림서산23.3℃
  • 흐림파주20.9℃
  • 흐림영월18.9℃
  • 구름많음완도23.4℃
  • 흐림이천19.8℃
  • 구름많음정선군17.0℃
  • 구름많음거제24.5℃
  • 흐림청주25.5℃
  • 구름많음해남24.8℃
  • 흐림울산23.2℃
  • 구름많음의성18.9℃
  • 흐림고창23.4℃
  • 구름많음합천20.9℃
  • 구름많음동해21.1℃
  • 비서귀포26.4℃
  • 구름많음보성군23.4℃
  • 흐림인제18.3℃
  • 구름많음여수24.6℃
  • 구름많음통영24.2℃
  • 흐림홍성23.7℃
  • 구름많음임실23.8℃
  • 2025.09.12 (금)

“올 여름 NCT 음료 어때?” 스타벅스, 이색 협업으로 주목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0:27:08
  • -
  • +
  • 인쇄
7월 초까지 NCT와 협업한 음료, 푸드 등 다양한 상품 판매
▲ 스타벅스-NCT 협업 제품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CWN 손현석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엔시티즌(NCT 팬클럽)를 비롯한 K-POP 팬들 및 스타벅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먼저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를 한정 음료로 선보이는데,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고 스타벅스 측은 밝혔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어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로 국내산 매실 음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도 출시한다. 플레인과 자몽 허니, 두가지 맛이다. 겹겹이 말아 올린 퀸아망을 납작하게 눌러 마치 레코드판처럼 만든 푸드를 앨범처럼 포장해 레트로 감성을 담아냈다.

스타벅스는 NCT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을 함께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백팩 또는 토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NCT 콘서트백’, 응원봉이나 가방 등에 장식하거나 머리끈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 콘서트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 포토카드를 넣어 가방에 달 수 있는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판매인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NCT 스타벅스 카드 등 차별화된 상품들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