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KB국민카드 |
[CWN 권이민수 기자] KB국민카드는 홍콩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항공권·호텔·액티비티 등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홍콩 특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9월 30일까지 KB국민 마스터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케세이퍼시픽 항공권 구매 시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인천 출발 왕복 항공권을 케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비즈니스석은 20만원, 일반석은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구매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샘소나이트 캐리어 세트(2명) △보테가베네타 여권 지갑(4명) △홍콩 공항 캐세이퍼시픽 라운지 이용권(23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 국제브랜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은 9월 30일까지 어퍼하우스 홍콩과 이스트 호텔 홍콩에서 숙박 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어퍼하우스 홍콩에서는 프로모션 코드 'PKKBB'를 입력하면 스탠다드 요금의 최대 25% 할인, 2인 조식 무료, 그리고 호텔 내 식음료 업장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KBEASTHK'를 사용하면 최대 25% 할인과 하버뷰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웰컴 드링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30일까지 KB국민 마스터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클룩 전용 페이지에서 액티비티 상품 결제 시 최대 20% 즉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 할인 쿠폰은 최대 미화 50달러까지 적용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