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 흐림목포22.8℃
  • 흐림순천22.6℃
  • 구름많음광양시25.3℃
  • 구름많음군산22.2℃
  • 구름많음보령21.4℃
  • 흐림함양군23.7℃
  • 흐림고흥24.6℃
  • 흐림인제17.0℃
  • 흐림금산21.6℃
  • 비울릉도19.3℃
  • 흐림상주20.6℃
  • 흐림청송군20.5℃
  • 흐림밀양24.1℃
  • 흐림의령군24.6℃
  • 흐림의성20.8℃
  • 구름많음완도23.8℃
  • 흐림김해시26.2℃
  • 흐림제주25.8℃
  • 흐림고창군22.8℃
  • 비서귀포26.3℃
  • 흐림속초18.7℃
  • 흐림영주19.2℃
  • 흐림영월18.2℃
  • 흐림대구21.6℃
  • 구름많음춘천18.0℃
  • 흐림철원17.9℃
  • 비북강릉17.9℃
  • 비흑산도22.4℃
  • 구름많음진주24.7℃
  • 흐림충주18.6℃
  • 구름많음장흥23.2℃
  • 흐림영덕19.4℃
  • 흐림동두천19.2℃
  • 흐림제천18.2℃
  • 흐림통영24.9℃
  • 흐림전주21.6℃
  • 흐림세종19.6℃
  • 흐림경주시21.5℃
  • 흐림양산시26.4℃
  • 흐림고산24.6℃
  • 흐림합천23.9℃
  • 구름많음천안19.7℃
  • 흐림보은19.3℃
  • 흐림서산19.6℃
  • 흐림영천20.6℃
  • 흐림고창22.8℃
  • 구름많음광주23.1℃
  • 흐림홍천17.3℃
  • 흐림추풍령20.2℃
  • 흐림부안21.2℃
  • 구름많음수원19.6℃
  • 흐림북부산27.7℃
  • 비포항21.0℃
  • 흐림영광군22.2℃
  • 흐림부산26.3℃
  • 흐림거제25.5℃
  • 구름많음백령도19.8℃
  • 구름많음태백16.2℃
  • 흐림구미22.3℃
  • 흐림인천19.2℃
  • 흐림봉화18.1℃
  • 흐림거창23.0℃
  • 구름많음양평19.0℃
  • 흐림강릉18.8℃
  • 흐림남원22.7℃
  • 흐림순창군22.3℃
  • 구름많음해남23.1℃
  • 흐림원주17.5℃
  • 구름많음보성군24.0℃
  • 흐림문경19.3℃
  • 흐림임실20.6℃
  • 흐림북춘천18.7℃
  • 흐림대관령15.6℃
  • 구름많음정읍22.8℃
  • 구름많음남해26.2℃
  • 구름많음창원26.5℃
  • 흐림안동18.8℃
  • 흐림강화18.7℃
  • 흐림서청주19.5℃
  • 흐림대전20.4℃
  • 흐림장수20.4℃
  • 구름많음파주19.3℃
  • 흐림청주19.7℃
  • 흐림산청23.0℃
  • 흐림부여21.6℃
  • 흐림정선군17.8℃
  • 구름많음여수24.9℃
  • 구름많음강진군23.4℃
  • 흐림성산25.8℃
  • 흐림서울19.0℃
  • 흐림진도군23.3℃
  • 흐림홍성19.8℃
  • 구름많음북창원26.8℃
  • 흐림울진18.9℃
  • 흐림이천18.8℃
  • 흐림동해18.5℃
  • 흐림울산23.1℃
  • 2025.09.20 (토)

CJ프레시웨이, 신개념 콜라보 이벤트로 급식 마케팅 강화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0:26:47
  • -
  • +
  • 인쇄
뉴트리원 ‘비비랩’과 급식 이용객 대상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 CJ프레시웨이가 뉴트리원의 뷰티 브랜드 ‘비비랩’과 함께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급식 마케팅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CJ프레시웨이

[CWN 조승범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특식 메뉴와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함께 했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유명 F&B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지역 맛집 협업 메뉴 개발 등 급식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구내식당이 기업의 주요한 사내 복지 요소로 주목받는 가운데 급식 서비스의 위상이 높아지고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이용객의 관심도 커지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기도 이천시 소재 SK하이닉스 카페테리아에서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는 행사 기간 중 콜라겐을 콘셉트로 한 특식을 제공하고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전개하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동료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는 핑크 응원 레터 이벤트와 경품 추첨도 펼쳐졌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기존의 급식 마케팅 활동이 특식 메뉴 등 식(食)경험을 중심으로 이뤄졌던 반면 최근에는 서비스 공간을 활용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모션 활동 수요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산업군의 협력사, 고객사와 협업해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