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 기념품 증정…경품 이벤트도 마련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Z CINEMA 시리즈의 첫 모델 ‘ZR’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5일 서울 강남구 Le82 스튜디오에서 ‘ZR 유저 세미나’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ZR의 활용 방법과 특징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5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장에서는 사진·영상 전문 유튜버 OKCUT, 장성진 작가, 염우진, 고태욱 감독이 강연자로 참여해 제품 사용 후기와 촬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 |
▲ 자료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10월 1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15일 발표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ZR 티셔츠와 쇼퍼백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ZR 할인쿠폰(1명) △ASUS ProArt 모니터(1명) △픽디자인 스트랩(2명) △Sandisk MicroSD 512GB(3명)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ZR은 Z CINEMA 시리즈의 첫 모델인 만큼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소개하고, 실제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신제품 ZR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ZR은 새롭게 개발된 니콘 전용 영상 코덱 ‘R3D NE’를 적용했으며, 세계 최초로 내장·외장 마이크 모두 32비트 플로트 녹음을 지원해 영화감독 및 영상작가에게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