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현대카드-롯데백화점, 파트너십 체결...맞춤형 마케팅 실시

  • 흐림양평11.8℃
  • 흐림문경11.3℃
  • 구름많음파주8.8℃
  • 흐림봉화10.6℃
  • 흐림고창군12.8℃
  • 흐림수원12.6℃
  • 비전주13.5℃
  • 흐림구미12.4℃
  • 흐림영덕12.6℃
  • 비목포13.1℃
  • 비울산12.5℃
  • 흐림북춘천9.1℃
  • 흐림남해13.2℃
  • 흐림제천9.8℃
  • 구름많음고산16.6℃
  • 흐림대관령7.0℃
  • 흐림영월10.3℃
  • 구름많음인천13.1℃
  • 흐림영광군12.8℃
  • 흐림태백8.8℃
  • 흐림정선군9.2℃
  • 흐림홍천10.4℃
  • 흐림정읍13.5℃
  • 흐림보은11.2℃
  • 흐림상주11.6℃
  • 흐림금산12.4℃
  • 박무홍성12.0℃
  • 흐림서청주11.1℃
  • 비북부산13.5℃
  • 흐림동해11.7℃
  • 흐림함양군12.4℃
  • 비서귀포20.5℃
  • 흐림보령14.0℃
  • 흐림부여12.3℃
  • 흐림원주11.9℃
  • 흐림북창원13.6℃
  • 흐림이천11.6℃
  • 맑음강진군13.6℃
  • 흐림고흥13.5℃
  • 구름많음강화10.5℃
  • 비안동12.1℃
  • 흐림경주시12.5℃
  • 구름많음의령군11.8℃
  • 흐림충주11.5℃
  • 맑음완도13.5℃
  • 흐림김해시12.9℃
  • 흐림청주14.2℃
  • 구름많음광양시12.8℃
  • 비광주13.1℃
  • 흐림울릉도14.3℃
  • 흐림장수11.2℃
  • 흐림군산12.7℃
  • 흐림철원9.0℃
  • 흐림영천12.2℃
  • 흐림추풍령10.9℃
  • 흐림보성군13.5℃
  • 흐림거제13.3℃
  • 흐림서산12.6℃
  • 구름조금산청12.2℃
  • 흐림청송군11.1℃
  • 흐림밀양13.1℃
  • 흐림의성12.0℃
  • 흐림고창13.0℃
  • 맑음순천12.1℃
  • 흐림진주12.3℃
  • 흐림북강릉10.2℃
  • 흐림통영12.5℃
  • 비흑산도13.6℃
  • 비대전13.0℃
  • 구름많음해남13.5℃
  • 흐림남원12.7℃
  • 맑음진도군13.4℃
  • 비창원13.5℃
  • 흐림합천13.2℃
  • 구름많음부안13.0℃
  • 구름많음동두천10.0℃
  • 구름많음춘천9.9℃
  • 흐림양산시13.6℃
  • 흐림울진12.7℃
  • 흐림강릉11.3℃
  • 비여수13.3℃
  • 흐림세종12.8℃
  • 흐림성산18.2℃
  • 비대구12.9℃
  • 구름조금장흥13.7℃
  • 흐림순창군12.8℃
  • 비제주16.8℃
  • 구름많음속초9.7℃
  • 구름많음인제8.4℃
  • 흐림천안11.6℃
  • 구름많음서울13.3℃
  • 비포항13.7℃
  • 흐림영주11.0℃
  • 박무백령도12.3℃
  • 비부산13.2℃
  • 흐림임실12.5℃
  • 흐림거창12.0℃
  • 2025.11.09 (일)

현대카드-롯데백화점, 파트너십 체결...맞춤형 마케팅 실시

권이민수 / 기사승인 : 2024-08-21 09:44:01
  • -
  • +
  • 인쇄
첫 신용카드 파트너 선정...카드 2종 출시
▲ 사진 = 현대카드

[CWN 권이민수 기자]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고도화된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을 활용한 협업으로 롯데백화점의 젊은 프리미엄 고객 확대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동맹에 함께하고 있는 여러 파트너사들과도 협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게 됐다.

두 회사는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21일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M포인트를 먼저 적립해 사용하고 이후 결제 시 발생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M긴급적립 서비스 등 현대카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지원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라운지 및 발렛파킹 이용권 등 롯데백화점 우수 고객을 위한 지원 혜택도 결합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 받았다”라며 “이러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이민수
권이민수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