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 구름많음거제25.4℃
  • 구름조금영월20.5℃
  • 구름조금충주18.7℃
  • 구름많음완도25.6℃
  • 구름많음영천24.3℃
  • 흐림흑산도26.0℃
  • 흐림김해시25.5℃
  • 구름조금고산27.3℃
  • 흐림순창군21.0℃
  • 구름많음서산18.6℃
  • 구름조금청송군20.6℃
  • 맑음상주22.0℃
  • 흐림여수25.8℃
  • 구름많음의령군23.2℃
  • 구름많음부안20.1℃
  • 맑음홍성19.1℃
  • 구름많음의성21.6℃
  • 맑음서청주19.5℃
  • 구름많음영덕22.1℃
  • 맑음군산19.2℃
  • 맑음강릉22.7℃
  • 구름많음홍천20.8℃
  • 맑음북강릉19.5℃
  • 구름조금보은19.1℃
  • 흐림목포24.7℃
  • 구름많음밀양25.5℃
  • 구름많음인제18.9℃
  • 구름많음인천23.1℃
  • 흐림북창원25.6℃
  • 구름조금봉화15.3℃
  • 흐림북부산25.7℃
  • 구름조금수원19.9℃
  • 구름많음광주23.4℃
  • 맑음태백14.4℃
  • 맑음이천20.0℃
  • 구름많음순천23.0℃
  • 흐림임실19.7℃
  • 구름조금강화19.1℃
  • 구름많음북춘천18.6℃
  • 구름많음안동21.8℃
  • 흐림고흥25.1℃
  • 흐림영광군22.7℃
  • 구름조금성산25.7℃
  • 흐림장수19.5℃
  • 구름많음강진군24.7℃
  • 구름많음고창군20.3℃
  • 구름조금구미22.1℃
  • 구름조금서귀포28.4℃
  • 흐림통영25.0℃
  • 구름조금양평20.2℃
  • 맑음울진22.1℃
  • 구름많음합천24.4℃
  • 구름많음백령도23.0℃
  • 구름많음남원22.0℃
  • 구름많음정읍20.4℃
  • 흐림산청23.1℃
  • 구름많음철원18.5℃
  • 맑음대전20.2℃
  • 맑음청주22.2℃
  • 구름많음부산26.4℃
  • 구름많음대구24.8℃
  • 흐림거창22.7℃
  • 구름많음추풍령20.6℃
  • 맑음대관령15.0℃
  • 맑음세종19.7℃
  • 구름많음춘천18.6℃
  • 구름조금파주18.7℃
  • 맑음속초22.0℃
  • 흐림함양군23.0℃
  • 구름많음고창21.0℃
  • 구름많음광양시24.3℃
  • 맑음동해21.1℃
  • 맑음부여18.5℃
  • 흐림진주24.3℃
  • 맑음천안19.3℃
  • 구름많음울릉도24.9℃
  • 구름많음장흥24.8℃
  • 구름조금영주17.5℃
  • 구름조금제주27.3℃
  • 흐림경주시25.0℃
  • 흐림양산시25.7℃
  • 구름많음해남24.3℃
  • 맑음원주21.5℃
  • 흐림울산25.4℃
  • 흐림창원24.9℃
  • 흐림정선군19.8℃
  • 구름많음제천18.0℃
  • 흐림포항26.6℃
  • 맑음보령19.2℃
  • 구름많음전주21.3℃
  • 맑음문경18.7℃
  • 구름많음서울22.0℃
  • 흐림남해24.6℃
  • 구름조금동두천19.1℃
  • 구름많음진도군24.0℃
  • 구름많음금산19.8℃
  • 흐림보성군25.0℃
  • 2025.09.08 (월)

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31 09:32:20
  • -
  • +
  • 인쇄
5년 무상 A/S 및 채널톡 등으로 고객 서비스 차별화
▲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는 역량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출범하고,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 사업자를 선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전반적인 소비자 불만 처리 능력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정책이 돋보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대표적으로 바디프랜드가 제공하는 전 제품 5년 무상 A/S 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사후 관리 정책으로 꼽힌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CS 고객센터 메신저 '채널톡'을 도입한 것은 물론 '라운지' 운영 시간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확대헤 더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홈커밍 이벤트'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차별화된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제품 사용 중 겪는 불편을 직접 상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 사업자 선정은 소비자 중심 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바디프랜드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