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 맑음순창군0.7℃
  • 맑음영광군0.3℃
  • 맑음영덕4.3℃
  • 맑음철원-4.2℃
  • 맑음청주2.2℃
  • 맑음영월-2.7℃
  • 맑음제주7.9℃
  • 맑음산청0.8℃
  • 맑음양산시0.6℃
  • 맑음광양시3.7℃
  • 맑음동두천-1.3℃
  • 맑음수원-0.6℃
  • 맑음부산5.7℃
  • 맑음대관령-3.5℃
  • 맑음홍성-0.6℃
  • 맑음대전1.2℃
  • 맑음북창원4.2℃
  • 맑음서울1.4℃
  • 맑음세종0.3℃
  • 맑음동해1.9℃
  • 맑음제천-3.9℃
  • 맑음강진군4.5℃
  • 맑음인천1.6℃
  • 맑음광주3.2℃
  • 맑음고산8.5℃
  • 맑음고창-1.2℃
  • 맑음춘천-3.9℃
  • 맑음서귀포9.0℃
  • 맑음울진2.2℃
  • 맑음거창-2.4℃
  • 맑음통영4.4℃
  • 맑음장흥2.1℃
  • 맑음서청주-2.5℃
  • 맑음창원6.1℃
  • 맑음속초3.8℃
  • 맑음이천0.4℃
  • 맑음홍천-2.3℃
  • 맑음북부산-1.1℃
  • 맑음서산-2.3℃
  • 맑음전주2.1℃
  • 맑음의성-3.6℃
  • 맑음파주-2.3℃
  • 맑음문경1.1℃
  • 맑음포항4.2℃
  • 맑음대구4.7℃
  • 맑음봉화-5.6℃
  • 맑음부안0.7℃
  • 맑음구미1.8℃
  • 맑음여수5.4℃
  • 맑음함양군-1.7℃
  • 맑음정읍-0.1℃
  • 맑음의령군-3.7℃
  • 구름조금울릉도5.4℃
  • 맑음영주2.0℃
  • 맑음흑산도6.2℃
  • 맑음장수-3.9℃
  • 맑음부여-1.9℃
  • 맑음남원-1.5℃
  • 맑음진도군5.1℃
  • 맑음강릉4.7℃
  • 맑음경주시-2.4℃
  • 맑음안동0.0℃
  • 맑음울산3.5℃
  • 맑음합천-0.9℃
  • 맑음북강릉1.7℃
  • 맑음김해시3.8℃
  • 맑음거제3.7℃
  • 맑음성산5.7℃
  • 맑음보은-2.6℃
  • 구름많음백령도4.0℃
  • 맑음고흥-0.5℃
  • 맑음태백-3.6℃
  • 맑음군산1.8℃
  • 맑음해남4.4℃
  • 맑음임실-1.3℃
  • 맑음청송군-4.7℃
  • 맑음상주2.4℃
  • 맑음천안-1.4℃
  • 맑음양평-0.2℃
  • 맑음순천2.2℃
  • 맑음충주-2.2℃
  • 맑음금산-1.8℃
  • 맑음추풍령-0.9℃
  • 맑음밀양-1.5℃
  • 맑음인제-3.3℃
  • 맑음강화1.3℃
  • 맑음진주-1.0℃
  • 맑음남해5.4℃
  • 맑음원주-1.0℃
  • 맑음북춘천-4.6℃
  • 맑음목포5.0℃
  • 맑음완도4.5℃
  • 구름조금정선군-4.1℃
  • 맑음보령0.6℃
  • 맑음고창군-1.0℃
  • 맑음보성군4.2℃
  • 맑음영천2.6℃
  • 2025.12.08 (월)

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31 09:32:20
  • -
  • +
  • 인쇄
5년 무상 A/S 및 채널톡 등으로 고객 서비스 차별화
▲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는 역량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출범하고,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 사업자를 선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전반적인 소비자 불만 처리 능력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정책이 돋보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대표적으로 바디프랜드가 제공하는 전 제품 5년 무상 A/S 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사후 관리 정책으로 꼽힌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CS 고객센터 메신저 '채널톡'을 도입한 것은 물론 '라운지' 운영 시간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확대헤 더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홈커밍 이벤트'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차별화된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제품 사용 중 겪는 불편을 직접 상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 사업자 선정은 소비자 중심 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바디프랜드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