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200만병 완판"

  • 구름조금대구7.1℃
  • 맑음완도7.6℃
  • 맑음울진5.1℃
  • 맑음임실4.5℃
  • 맑음영월1.5℃
  • 흐림포항8.5℃
  • 맑음홍천-1.3℃
  • 맑음보은2.4℃
  • 흐림의령군4.4℃
  • 구름조금장흥7.3℃
  • 맑음의성3.2℃
  • 맑음인천2.9℃
  • 구름많음영천6.6℃
  • 맑음장수2.6℃
  • 맑음춘천-2.7℃
  • 맑음제천-2.0℃
  • 맑음이천2.3℃
  • 맑음구미5.0℃
  • 맑음서산0.5℃
  • 구름많음광양시7.6℃
  • 흐림창원9.2℃
  • 구름많음산청6.8℃
  • 맑음천안0.2℃
  • 맑음동두천0.6℃
  • 맑음고창군5.1℃
  • 구름조금흑산도9.0℃
  • 맑음동해6.0℃
  • 구름조금서귀포10.5℃
  • 흐림밀양8.5℃
  • 맑음원주3.0℃
  • 맑음문경4.8℃
  • 구름조금청송군4.5℃
  • 구름조금제주11.2℃
  • 맑음인제-0.7℃
  • 맑음서울1.8℃
  • 구름조금강진군8.5℃
  • 구름많음순천6.1℃
  • 구름많음통영9.3℃
  • 맑음금산2.3℃
  • 맑음대전3.5℃
  • 맑음거창4.4℃
  • 흐림경주시7.9℃
  • 구름조금백령도4.5℃
  • 맑음북춘천-2.5℃
  • 맑음정읍4.8℃
  • 구름조금광주6.7℃
  • 맑음충주-1.7℃
  • 흐림거제9.7℃
  • 맑음고창6.2℃
  • 구름조금목포8.2℃
  • 흐림울릉도7.1℃
  • 맑음영주3.9℃
  • 구름많음양산시10.1℃
  • 맑음홍성1.6℃
  • 맑음파주-1.6℃
  • 맑음군산5.0℃
  • 맑음서청주-0.8℃
  • 맑음봉화3.0℃
  • 구름조금보성군8.1℃
  • 맑음강릉5.2℃
  • 구름조금고흥6.0℃
  • 맑음상주5.0℃
  • 구름조금함양군5.9℃
  • 구름조금영광군6.9℃
  • 맑음부안4.0℃
  • 구름많음김해시7.7℃
  • 맑음전주3.7℃
  • 흐림진주5.0℃
  • 맑음보령3.4℃
  • 맑음남원5.2℃
  • 흐림부산9.3℃
  • 구름많음영덕6.6℃
  • 구름많음북창원9.3℃
  • 구름많음합천8.3℃
  • 흐림북부산8.9℃
  • 맑음수원1.6℃
  • 맑음세종4.0℃
  • 구름조금진도군8.6℃
  • 맑음부여-0.4℃
  • 맑음청주4.0℃
  • 맑음안동4.0℃
  • 맑음정선군0.6℃
  • 흐림울산8.7℃
  • 맑음고산11.6℃
  • 구름조금여수8.7℃
  • 구름조금태백0.0℃
  • 구름많음남해9.3℃
  • 맑음속초4.4℃
  • 맑음양평1.6℃
  • 맑음순창군5.7℃
  • 맑음철원-1.9℃
  • 맑음북강릉4.5℃
  • 맑음성산9.5℃
  • 맑음강화1.5℃
  • 맑음추풍령3.6℃
  • 맑음대관령-1.9℃
  • 구름조금해남7.5℃
  • 2025.12.08 (월)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200만병 완판"

손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09:31:33
  • -
  • +
  • 인쇄
국내 포함 일본·호주·멕시코서 출시 4주 만에 모두 소진
▲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 굿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에 맞춰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국내 가정과 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호주·멕시코에 약 4200만병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4주 만에 완판됐으며,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핑크가드·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하이트진로는 밝혔다.

유튜브에서도 관련 광고 영상 조회 수가 이날 기준 380만회를 넘어서는 등 반응이 뜨겁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는 200만회 이상 노출되고 있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색다른 재미 요소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