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최고 금리 연 5.0% 적용
출시 기념 다양한 경품 행사도
![]() |
▲ NH농협은행이 'NH올원e통장'과 'NH올원e적금'을 출시했다. 사진 = NH농협은행 |
[CWN 권이민수 기자] NH농협은행은 간편함과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NH올원e통장'과 'NH올원e적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NH농협은행은 기존 출시됐던 'NH올원e예금'과 함께 디지털 전용 상품 패키지 구축을 완료했다.
NH올원e통장은 조건 없이 전자금융 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통장다. 기본금리는 0.1%이다. 월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이거나 농협은행 첫 거래 고객일 경우에는 일별 잔액 1천만원까지 각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NH올원e적금은 가입 기간 1년에 매월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적금이다. 우대금리는 마케팅 동의, 6개월간 예적금 첫 가입 등 0.5%p로 선착순 5만좌에 한해 기본금리 4.5%를 제공한다. 최고 금리는 연 5.0%를 적용한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5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1224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패키지 상품을 개별 또는 같이 가입하는 고객을 추첨해 스탠바이미(1명), LG공기청정기(3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0명), 커피 쿠폰(10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5월 9일부터 5월 17일까지 농협은행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퀴즈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과일맛선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500명)도 제공한다.
상품 가입은 NH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및 NH스마트뱅킹에서 가능하며, 기타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권이민수 기자
minsoo@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