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맑음창원16.1℃
  • 구름조금진도군15.5℃
  • 구름조금고산17.3℃
  • 흐림장수12.6℃
  • 흐림고창14.0℃
  • 구름많음흑산도14.9℃
  • 흐림영주13.1℃
  • 맑음광양시15.7℃
  • 구름조금거제14.1℃
  • 구름많음홍천11.8℃
  • 흐림보은12.8℃
  • 구름많음울릉도14.0℃
  • 구름많음봉화11.6℃
  • 구름조금고흥14.7℃
  • 구름많음영덕13.1℃
  • 구름많음대관령7.9℃
  • 구름조금보성군15.5℃
  • 흐림대전13.8℃
  • 맑음여수17.1℃
  • 구름조금양산시16.2℃
  • 흐림전주13.7℃
  • 구름조금대구16.8℃
  • 구름많음철원11.3℃
  • 구름많음의성15.9℃
  • 흐림태백10.6℃
  • 구름조금목포15.5℃
  • 구름많음속초14.7℃
  • 구름많음부여12.5℃
  • 흐림천안12.9℃
  • 구름많음정선군12.5℃
  • 구름많음추풍령13.1℃
  • 구름많음동두천11.3℃
  • 흐림임실13.4℃
  • 구름많음서산13.3℃
  • 구름많음제천11.8℃
  • 구름많음안동14.6℃
  • 흐림울진14.6℃
  • 맑음울산15.2℃
  • 구름많음충주13.0℃
  • 박무백령도13.3℃
  • 흐림세종13.1℃
  • 구름많음구미15.6℃
  • 박무서울12.7℃
  • 구름조금순천13.7℃
  • 흐림남원14.7℃
  • 구름많음인천13.5℃
  • 박무홍성14.0℃
  • 흐림부안14.3℃
  • 구름조금북춘천11.1℃
  • 맑음합천16.9℃
  • 흐림광주15.8℃
  • 흐림강릉15.6℃
  • 구름조금경주시15.9℃
  • 구름많음군산14.1℃
  • 구름조금영천15.1℃
  • 구름많음거창14.5℃
  • 구름많음영월12.2℃
  • 구름조금해남15.5℃
  • 구름조금성산16.9℃
  • 구름조금남해17.0℃
  • 구름조금장흥14.9℃
  • 흐림금산13.5℃
  • 흐림강화11.7℃
  • 구름조금북창원17.3℃
  • 흐림영광군
  • 구름조금함양군15.1℃
  • 맑음김해시16.4℃
  • 맑음완도15.5℃
  • 구름조금진주16.1℃
  • 구름조금춘천12.1℃
  • 구름조금청송군14.5℃
  • 구름많음수원12.9℃
  • 흐림동해14.5℃
  • 흐림양평13.1℃
  • 흐림문경13.8℃
  • 흐림청주14.3℃
  • 맑음포항16.3℃
  • 구름조금의령군13.2℃
  • 구름많음이천13.1℃
  • 구름조금산청15.6℃
  • 구름많음상주14.6℃
  • 구름많음보령13.8℃
  • 구름많음원주12.5℃
  • 구름많음정읍13.2℃
  • 맑음부산16.7℃
  • 흐림파주10.8℃
  • 맑음통영16.5℃
  • 맑음인제11.7℃
  • 구름많음제주18.1℃
  • 맑음북부산14.8℃
  • 구름많음북강릉13.3℃
  • 맑음서귀포18.0℃
  • 흐림고창군13.0℃
  • 구름조금강진군15.5℃
  • 흐림순창군14.4℃
  • 구름조금밀양16.3℃
  • 흐림서청주13.2℃
  • 2025.10.26 (일)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