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N(CHANGE WITH NEWS) -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 흐림의성24.4℃
  • 구름많음남해29.5℃
  • 구름많음해남28.4℃
  • 흐림고창군25.6℃
  • 흐림태백23.2℃
  • 구름많음영월23.4℃
  • 구름조금부산29.8℃
  • 구름많음서귀포27.6℃
  • 구름많음철원24.1℃
  • 흐림세종24.6℃
  • 흐림청주25.5℃
  • 비북강릉24.9℃
  • 구름조금창원30.3℃
  • 흐림울진27.9℃
  • 구름많음서청주24.4℃
  • 흐림영광군
  • 흐림장수22.6℃
  • 구름많음부여24.8℃
  • 구름많음광양시28.4℃
  • 구름많음여수27.3℃
  • 흐림제천23.1℃
  • 흐림산청24.8℃
  • 흐림함양군24.2℃
  • 흐림부안25.1℃
  • 흐림홍성25.5℃
  • 맑음통영29.2℃
  • 구름많음의령군29.4℃
  • 흐림정읍26.0℃
  • 흐림금산24.1℃
  • 흐림대관령21.2℃
  • 구름많음진도군28.9℃
  • 흐림임실23.5℃
  • 흐림영덕26.3℃
  • 흐림추풍령22.7℃
  • 흐림홍천25.1℃
  • 흐림동해27.5℃
  • 비대구24.9℃
  • 구름조금울산30.4℃
  • 흐림서산25.2℃
  • 흐림합천25.9℃
  • 흐림원주24.1℃
  • 구름많음성산31.0℃
  • 구름많음천안24.9℃
  • 구름많음속초25.6℃
  • 흐림흑산도28.8℃
  • 비전주25.1℃
  • 흐림충주24.3℃
  • 흐림고창25.5℃
  • 흐림안동23.7℃
  • 흐림봉화23.2℃
  • 구름많음밀양29.8℃
  • 흐림남원24.7℃
  • 구름많음춘천25.6℃
  • 천둥번개광주24.1℃
  • 구름조금김해시30.6℃
  • 흐림순창군25.2℃
  • 구름많음고산29.5℃
  • 흐림영천24.6℃
  • 구름조금북춘천26.0℃
  • 구름많음백령도23.6℃
  • 구름많음인천25.0℃
  • 구름많음강화24.9℃
  • 흐림강진군29.5℃
  • 구름많음고흥30.5℃
  • 구름많음파주25.6℃
  • 흐림보령25.5℃
  • 구름많음울릉도28.0℃
  • 구름많음제주28.3℃
  • 구름많음영주23.1℃
  • 구름조금북창원30.9℃
  • 구름많음동두천23.6℃
  • 구름많음서울25.2℃
  • 구름많음정선군24.3℃
  • 흐림장흥29.1℃
  • 구름많음완도29.7℃
  • 흐림목포27.8℃
  • 구름조금거제28.9℃
  • 비포항26.5℃
  • 흐림이천25.3℃
  • 흐림양평25.4℃
  • 맑음북부산31.2℃
  • 구름조금양산시31.3℃
  • 흐림순천26.9℃
  • 흐림보성군28.4℃
  • 흐림문경24.5℃
  • 흐림대전24.5℃
  • 구름많음보은23.7℃
  • 흐림청송군23.9℃
  • 흐림거창23.9℃
  • 흐림경주시26.8℃
  • 흐림구미24.1℃
  • 흐림상주24.5℃
  • 구름많음인제25.7℃
  • 구름많음진주29.1℃
  • 흐림군산24.5℃
  • 구름많음수원25.2℃
  • 흐림강릉25.6℃
  • 2025.09.07 (일)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성과

조승범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09:21:10
  • -
  • +
  • 인쇄
뷰티 페스타 참여 기업 성장세 눈에 띄어
▲ 무신사 뷰티가 선발매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네즈XT1 립 슬리핑 마스크’ (왼쪽)와 ‘아이소이x망그러진 곰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 사진=무신사

[CWN 조승범 기자]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무신사 뷰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뒤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났다. 해당 기간 무신사 뷰티를 찾은 방문자 수는 2.3배 증가했고, 첫 구매를 기록한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보다 2.7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그레이 △오드타입 △자빈드서울 △텐스 등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신진 메이크업 브랜드의 약진이 뚜렷하다. 무신사 뷰티가 전개하는 오드타입도 뷰티 페스타 이후 거래액이 4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 제일 먼저 판매하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과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상품이 거래액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달 26일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이자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도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해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특히 무신사 뷰티는 수분크림과 함께 니트백, 스티커백 등 굿즈를 함께 기획 세트로 선보여 누적으로 1억원이 넘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 4분기에는 뷰티 브랜드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승범 기자
조승범 기자 / 산업2부 생활/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 페이지

기자의 인기기사

최신기사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Today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