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참이슬x오징어게임 시즌2 참이슬 에디션 3종.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일정에 맞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이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핑크가드·프론트맨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을 조합해 완성한 라벨을 적용했다. 또한 참이슬 로고 중 'ㅁ,ㅇ,ㅅ'에만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삼각형·사각형을 표현해 시각적인 재미를 배가시켰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이 공개된다.영희 게임기와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는 업소 내 전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컬러잔과 앞치마는 음용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대표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버튼을 누르면 영희의 머리가 회전하며 영희가 바라보는 방향에 있는 사람이 술을 마시는 방식의 술자리 게임기이다.
오징어 게임 핑크가드 두꺼비는 원형·삼각형·사각형으로 등급에 맞게 제작됐다. 앞치마는 오징어 게임 참가자 유니폼을 모티브로 제작해 재미 요소를 극대화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3종은 병 360ml 제품에만 적용, 오는 9일부터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술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며 일본·호주·멕시코 3개국에도 동시 출시해 의미를 더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동시에 참이슬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