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몬스 맨션 경산점 오픈 현장. 사진=시몬스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상북도 경산시 중방동에 '시몬스 맨션 경산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 경산점은 대형 가전 매장과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또한 매장 인근에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접근성이 높아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 로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 업계 메가 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도 진열돼 취향에 따라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경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대 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뿐 아니라 시몬스가 연말에 기획한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베딩류 최대 3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론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내구성이 크게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저작권자ⓒ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